KB캐피탈(대표 황수남)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카카오모빌리티와 5월 매주 주말·공휴일(어린이날)에 카카오내비와 카카오 티에서 제공하는 서울대공원 발레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KB차차차 차량 진단 무료 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4일 밝혔다.
카카오내비와 카카오 티 앱을 통해 제공되는 '카카오 티 발레' 서비스는 서울 주요 지역에서 발레 주차를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모바일 결제가 가능하다. 이번 행사가 진행되는 서울대공원 외에도 에버랜드, 코엑스, 김포공항 이용자들에게도 발레 예약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KB차차차의 KB진단중고차와 카카오모빌리티 발레 서비스 홍보를 목적으로 함께 진행하는 이벤트로 카카오내비와 카카오티 앱으로 서울대공원 발레 주차 서비스를 예약하고, KB차차차 앱에서 마이데이터 '차테크' 서비스 자산연결을 완료하면 현장 발레 서비스 존에서 간단한 확인절차 이후 KB차차차가 제공하는 내 차량 진단 무료 점검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
황수남 KB캐피탈 대표는 “KB캐피탈과 카카오모빌리티간 협업을 통해 KB차차차와 카카오모빌리티 플랫폼 서비스의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자 금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국내 최고 모빌리티 플랫폼을 고객들이 직접 체험할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박윤호기자 yun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