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나라, 프로그와 '스니커즈 페스티벌' 개최

Photo Image

중고나라가 중고 스니커즈 거래 분야의 전문성을 가진 기업과 공동 마케팅을 통해 플랫폼 내 중고거래 아이템 확대와 버티컬 사업 분야 확장에 나선다.

중고나라는 스니커즈 리셀 전문 앱 '프로그'를 운영 중인 힌터와 중고나라 플랫폼에서 4월 25일부터 29일까지 '스니커즈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번 스니커즈 페스티벌은 중고나라 카페와 애플리케이션(앱) 각각의 채널에서 진행한다. 먼저 중고나라는 앱에서 인기 스니커즈 제품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선보인다. 중고나라는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리셀가 60만원대에 구매가 가능한 에어조던 1 Low GS Light Somke Grey를 시작으로 5일 동안 매일 인기 스니커즈 럭키드로우 이벤트 제품을 공개한다.

앱 내 이벤트 페이지로 접속해 럭키드로우 이벤트 상품을 중고나라 페이로 100원을 결제하면 응모 가능하다. 이외에도 행사 기간 중에 인기 스니커즈 특별 기획전을 진행하고 해당 스니커즈 구매 고객 전원에게 구매 금액의 10%를 중고나라 마일리지로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중고나라 카페에서는 인기 스니커즈 2족의 경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홍준 중고나라 대표는 “중고나라는 2022년 C-커머스 플랫폼이라는 새로운 중고거래 미래를 제시하기 위해 다양한 기업과 협업을 늘려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중고나라는 시장 확대와 성장 가능성이 큰 거래 아이템을 분석하고 버티컬 분야에서 전문성을 가진 물품을 직접 공급함으로써 전문성 강화에 전사적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손지혜기자 jh@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