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S 2022] 라이트컴-컴스마트 '프로페셔널 앰프 스피커'

Photo Image
라이트컴- BT Speaker(CR400).

라이트컴은 '2022 WIS'를 통해 블루투스를 활용한 프로페셔널 앰프 스피커(CR400), 개인 블로거용 미니 촬영 스튜디오 등을 소개한다.

라이트컴은 1990년 회사를 컴퓨터 주변기기 제조 및 유통에서 독보적인 방식으로 성장하고 있다.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매장 통합 브랜드인 컴스마트(Comsmart)에서는 가성비 높은 'Coms' 제품을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다. 컴스마트 인터넷 쇼핑몰은 2011년 오픈했으며 남다른 인지도를 자랑한다.

라이트컴은 WIS에는 1995년부터 참가해 매년 신제품을 선보여왔다.

이번 전시회에서 내세운 '프로페셔널 이동식 앰프스피커'는 노래방, 버스킹, 레크리에이션, 행사 등 음악이 필요한 모든 곳에 최적화된 스피커다. 믹서 내장으로 음원, 전자기타, 마이크 입력 모두 동시 송출이 가능한 만능 앰프스피커로 두 사람이 함께 즐길 수 있는 UHF 마이크가 기본 제공된다. UHF를 통해 노이즈 없는 고퀄리티 음질 표현이 가능하다. 전문가용 7밴드 이퀄라이저(EQ)도 지원한다.

개인 블로거용 미니 촬영 스튜디오는 개인방송에 필수인 소형 스튜디오로, 코로나19로 인한 실내 생활과 개인방송 확대 흐름을 타고 인기를 끌고 있다. 벨크로 접합식 조립으로 간단하게 설치하고 사용 후에는 초슬림으로 접히는 구조다. 휴대와 보관이 편리하다. 6개의 조절 창을 만들어 그림자 없는 제품 사진 촬영을 지원한다.

이와 함께 이번 전시회에서는 스티머와 다리미를 하나로 결합한 핸디형 다리미(SD119)와 여름엔 시원하고 겨울에는 따뜻한 음료를 마실수 있고 화장품 보관까지 가능한 미니 냉온장고(AQ004) 등을 포함한 200여종의 인기 상품도 소개한다. 인기 상품인 핸디형 다리미는 전원을 연결하고 30초면 스팀 준비가 끝나 바쁜 아침, 늦은 저녁 시간에도 간편하게 다림질을 할 수 있다. 미니 온냉장고는 화장대나 책상에 올려두고 쓸 수 있는 컴팩트한 크기로 가정, 사무실, 차량 등 어디서나 사용 가능하다.


최다현기자 da2109@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