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성' 박명수가 '미국거상의 딸' 가비와 함께 글로벌 거상으로 거듭난다.
4일 tvN 디지털채널 tvN D 측은 신규 웹예능 '거상 박명수'가 금일 오후 6시 유튜브채널 'tvN D ENT'를 통해 첫 공개된다고 밝혔다.
'거상 박명수'는 탄탄한 예능내공의 '거성' 박명수와 '미국 거상의 딸' 가비가 2022년 신문물을 체험하고, 장터 백성을 위한 무역베네핏을 얻기 위해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는 포맷의 웹예능이다.
특히 KBS 쿨 FM '박명수의 라디오쇼'로 합을 맞춘 바 있는 박명수와 '스트릿 우먼 파이터' 출신 가비의 자유분방 신구 케미와 국내 각 브랜드군의 만남이 어떻게 펼쳐질지 많은 관심을 모은다.
금일 공개될 첫 회는 아모레퍼시픽그룹의 럭셔리 브랜드 설화수와의 협상 편으로, 금일 방송과 함께 오는 7일 쓱닷컴 라이브채널에서의 박명수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혜택내용이 공개될 예정이다.
'거상 박명수' MC 발탁과 관련해 박명수는 "PD가 하라니까 하는 거야. 그냥 시키는 대로 해 가비야"라고 각오를 밝혔다.
연출을 맡은 오민주 PD는 "최초로, 별로 열심히 협상 안 하는 커머스 예능이다. 거상과 가브리엘라, 회차별 게스트들의 기묘한 컨셉질과 핫한 브랜드들의 신문물을 활용한 갖가지 지령들이 펼쳐지니 기대 많이 해달라"며 당부했다.
한편 박명수가 MC를 맡은 '거상 박명수'는 금일 첫 공개 이후 격주 월요일마다 유튜브 채널 'tvN D ENT'에서 공개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