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스101, 글로벌 이벤트 클래스 '원오원게임' 오픈

Photo Image
클래스101 원오원게임 미국 이미지

클래스101(대표 고지연)이 할로윈 데이를 맞아 게임을 배우고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원오원게임'을 오픈했다.

클래스101은 '원오원게임' 이벤트 클래스를 통해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오징어게임' 속 화제의 게임을 배울 수 있는 클래스를 무료로 공개한다. 황금빛깔 달고나를 만들고 뽑는 방법, 절대딱지를 만들고 치는 방법 등 게임 필승전략을 배울 수 있다. 이번 클래스는 최근 오징어게임 캐릭터 성대모사 콘텐츠로 화제를 모은 유튜브 구독자 59만명의 인기 크리에이터이자 개그맨 조충현과 함께 해 재미를 배가시켰다.

또 클래스 커뮤니티에 기억에 남는 오징어게임 명대사를 댓글로 달면 매일 추첨으로 달고나 키트를 선물하고, 이벤트 기간 내 회원가입 시 20만원 쿠폰팩을 제공한다.

오징어게임이 세계적으로 폭발적 관심을 얻고 있음에 따라 이번 클래스는 클래스101 한국, 미국과 일본에 함께 공개된다. 글로벌 온라인 플랫폼에서 시간과 장소의 제한 없이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한 클래스101 홍종현 MD는 “세계적 신드롬을 일으킨 오징어게임 속 놀이를 국내는 물론 글로벌 팬들이 온라인 클래스를 통해 직접 배우고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클래스를 오픈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김명희기자 noprint@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