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스웨어, 기술혁신형 중소기업 이노비즈 인증 획득

Photo Image

클라우드 기반 데이터 보안 전문 기업 스파이스웨어(대표 김근진)는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기술혁신형 인증제도 '이노비즈(Inno-Biz)' AA등급을 획득했다고 11일 밝혔다.

2001년부터 시행된 이노비즈 인증제도는 혁신과 기업의 합성어로 기술 우위를 바탕으로 경쟁력을 확보한 기술혁신형 중소기업을 선정, 지원한다.

스파이스웨어는 전 분야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아 최종 AA등급을 획득했다. 1000점 만점 중 800점 이상을 얻은 기업이 속하는 AA등급은 보유 기술이 관련분야 상위 5% 이내에 해당하는 경우에 부여된다.

스파이스웨어 대표 솔루션 '스파이스웨어 온 클라우드'는 클라우드 환경에 최적화된 데이터 보안 관리 서비스로, 쉽고 안전하고 편리하게 개인정보 라이프사이클 전체를 관리할 수 있다.

김근진 스파이스웨어 대표는 “인증 획득을 통해 스파이스웨어가 갖춘 혁신성과 우수한 기술력을 공식적으로 인정받게 됐다”며 “기술 개발에 더욱 집중해 앞으로도 클라우드 보안 분야의 기술 혁신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스파이스웨어는 최근 KB금융그룹이 비즈니스 모델의 매력도·차별성, 기술역량, 협업·성장·글로벌 진출 가능성 등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은 스타트업을 지원하는 KB스타터스 프로그램에 선정된 바 있다.


윤대원기자 yun1972@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