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투자의 신세계

Photo Image

대한민국 최고의 경제 전문가이자 베스트셀러 저자 4인이 지금의 불안한 시대를 헤쳐 나가기 위한 책을 펴냈다.

한국에서 가장 신뢰받는 애널리스트 홍춘욱, 5년 연속 베스트 애널리스트로 선정된 김영익, 베스트 애널리스트상 최다 수상 기록 보유자 김한진, 개인 투자자들의 절대 지지를 받는 염승환이 공동 저서 '투자의 신세계'를 출간했다.

홍춘욱 저자는 '주식 시장의 역사'를 통해 100여 년에 걸친 주식 시장의 과거를 되돌아보고 실패하지 않는 투자의 길을 알려준다. 김영익 저자는 세계 경제의 성장 축이 미국에서 아시아로 어떻게 이동하고 있는지 '글로벌 경제와 부의 대전환' 주제로 과정과 분석하고 대책을 제시한다.

김한진 박사는 '투자의 원칙'을 통해 개인 주식 투자자가 꾸준히 지속할 수 있고 실력까지 향상시킬 수 있는 투자의 방법을 소개한다. 염승환 저자는 '다가올 미래에 투자하라'란 주제로 팬데믹 이후 미래 세계를 예상하고 어디에 어떻게 투자할 것인지 구체적으로 설명한다.

투자의 신세계는 우리가 왜 주식 시장의 역사를 알아야 하는지, 경제 위기는 언제 어떻게 올 것인지, 앞으로의 주식 시장은 어떤 업종이 유리할지, 현명한 투자를 위해 필요한 마인드, 생활 태도는 무엇인지를 자세히 알려줌으로써 투자의 신세계로 갈 수 있게끔 인도한다.


정치연기자 chiyeon@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