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상반기 인기상품]품질우수-삼성전자/에어컨/비스포크 무풍에에컨

Photo Image
비스포크 무풍에어컨 무풍갤러리
Photo Image

지난 2016년 세계 최초로 무풍에어컨을 탄생시키며 에어컨 역사에 한 획을 그은 삼성 무풍에어컨이 감각적인 비스포크 디자인을 입고 다시 한번 에어컨 기준을 높였다.

2021년 삼성 비스포크(BESPOKE) 무풍에어컨은 독보적인 무풍 기능과 6단계 촘촘한 위생관리, 비스포크 맞춤 디자인으로 에어컨 시장에서 존재감을 각인시키고 있다.

삼성 비스포크 무풍에어컨은 진짜 '무풍'으로 직바람 걱정 없는 편안한 냉방을 선사한다. '무풍'은 약 27만개 마이크로 홀에서 풍성한 냉기를 일정한 온도로 균일하게 뿜어 편안한 시원함을 선사하는 삼성전자만의 유일무이한 기술이다.

기류 없이 시원함을 유지해 바람에 부유물이 널리 날릴 걱정까지 줄여준다. MAX풍 대비 최대 90%까지 소비전력도 줄일 수 있다. 이에 따라 친환경적이며 전기 요금 부담도 덜어준다.

에어컨 본질은 '냉방'이다. 비스포크 무풍에어컨은 '하이패스 서큘 냉방'으로 사각지대 없이 빠르고 강력한 냉방을 구현한다.

제품은 하이패스 방식으로 따뜻한 실내 공기를 흡입하자마자 두 개 팬이 강력한 냉기를 만들어 바로 전면으로 뿜어준다. 이어 서큘레이터 팬이 멀리까지 보내 집안 곳곳을 빠르게 시원한 공기로 채워준다. 비스포크 무풍에어컨은 일반 패널 대비 13도 더 낮은 메탈 쿨링 패널로 실내 온도를 더욱 시원하게 유지해 준다.

위생관리 기능도 비스포크 무풍에어컨 강점이다. '이지케어 AI' 3단계와 '이지케어 셀프' 3단계로 이뤄진 '이지케어 6단계'로 한층 촘촘하게 업그레이드했다.

이지케어 AI 3단계는 'AI 진단'으로 전문가 도움 없이 에어컨 스스로 상태를 진단하고 해결 방법을 안내한다. '맞춤 건조'는 내부 습기를 감지해 맞춤 건조 옵션을 제공하고 영하 20도 아이스캡슐이 열교환기 표면에 붙은 오염물을 얼린 뒤 해동해 기기 외부로 배출하는 '워시클린'으로 숨은 오염까지 세척한다.

이지케어 셀프 3단계로는 전면 패널, 내부 팬까지 쉽게 열어 확인할 수 있는 '이지오픈 패널' '이지오픈 팬'과 필터도 분리해 직접 물로 씻을 수 있는 '필터 안심 물세척'으로 언제든 간편하고 시원하게 관리할 수 있다.

삼성 비스포크 무풍에어컨은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갤러리 디자인과 고유의 비스포크 철학을 담은 디자인으로 가구 같은 가전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무풍갤러리는 전면부에 V자 격자무늬가 돋보이는 '셰브론 메탈 아트 패널'을 도입해 고급스러움을 살렸다.

제품 하단부 '아트 패널'은 다채로운 색상이 제공돼 취향과 공간에 맞게 매치할 수 있다. 무풍클래식은 비스포크 가전 다섯 가지 색상을 바람문 패널에 적용해 취향과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선택하면 된다.

삼성 비스포크 무풍에어컨은 에어컨 기준을 바꾼 '진짜' 무풍에 본질을 잊지 않은 강력한 냉방, 촘촘하지만 간편한 위생관리로 혁신을 이어가고 있다. 직바람 걱정 없이 편안한 냉방과 고급스러운 디자인, 철저하지만 간편한 위생 관리까지 고려하는 소비자들에게 비스포크 무풍에어컨은 최적의 선택이라고 회사 측은 강조했다.


김시소기자 siso@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