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에듀(대표 장평순)가 엄마들을 위한 맞춤형 지식 플랫폼 '하이맘'을 오픈했다.
하이맘은 자녀교육과 생활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시켜주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강의 콘텐츠, 매거진과 라이브커머스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먼저 '클래스온·오프'를 통해 명강사들의 특강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매월 교육 전문가를 초청해 온라인 라이브 세미나를 진행한다. 학습, 진로, 인성 등 자녀 교육에 필요한 영상 콘텐츠를 제공한다. 사전 신청 시 명강사 특강을 가까운 지역에서 들을 수 있다.
'H-매거진'은 영역별 교육 전문가들의 칼럼과 육아 정보가 한 눈에 펼쳐진다. 전문 교육컨설턴트가 전하는 아이와 한 팀이 되는 '엄마코칭 시리즈', 현직 초등교사가 알려주는 '초등생활 처방전 시리즈', 심리전문가가 설명하는 '성교육' 등 엄마들이 평소에 궁금해하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하이!커머스'에서는 교원에듀의 추천 상품, 상품별 특장점 등을 실시간 라이브 방송으로 궁금한 점을 소개한다. 오는 31일 오전 10시 30분에 외국어 학습 프로그램 도요새잉글리시를 할인 혜택을 담은 첫 생방송이 진행될 예정이다.
교원에듀 관계자는 “하이맘은 학부모들이 다양한 교육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자녀 육아 정보의 장으로 마련됐다”라며 “오픈을 기념한 다양한 프로모션과 함께, 앞으로도 수준 높은 강의와 교육 정보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김명희기자 noprint@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