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에듀, 엄마들을 위한 맞춤형 지식 플랫폼 '하이맘' 오픈

Photo Image
교원그룹 하이맘

교원에듀(대표 장평순)가 엄마들을 위한 맞춤형 지식 플랫폼 '하이맘'을 오픈했다.

하이맘은 자녀교육과 생활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시켜주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강의 콘텐츠, 매거진과 라이브커머스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먼저 '클래스온·오프'를 통해 명강사들의 특강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매월 교육 전문가를 초청해 온라인 라이브 세미나를 진행한다. 학습, 진로, 인성 등 자녀 교육에 필요한 영상 콘텐츠를 제공한다. 사전 신청 시 명강사 특강을 가까운 지역에서 들을 수 있다.

'H-매거진'은 영역별 교육 전문가들의 칼럼과 육아 정보가 한 눈에 펼쳐진다. 전문 교육컨설턴트가 전하는 아이와 한 팀이 되는 '엄마코칭 시리즈', 현직 초등교사가 알려주는 '초등생활 처방전 시리즈', 심리전문가가 설명하는 '성교육' 등 엄마들이 평소에 궁금해하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하이!커머스'에서는 교원에듀의 추천 상품, 상품별 특장점 등을 실시간 라이브 방송으로 궁금한 점을 소개한다. 오는 31일 오전 10시 30분에 외국어 학습 프로그램 도요새잉글리시를 할인 혜택을 담은 첫 생방송이 진행될 예정이다.

교원에듀 관계자는 “하이맘은 학부모들이 다양한 교육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자녀 육아 정보의 장으로 마련됐다”라며 “오픈을 기념한 다양한 프로모션과 함께, 앞으로도 수준 높은 강의와 교육 정보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김명희기자 noprint@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