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법에듀(대표 홍인국)는 인공지능(AI) 기반 맞춤형 수학 학습 솔루션 '닥터매쓰(Dr.Math)'가 편의성을 강화한 사이트 리뉴얼을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닥터매쓰는 천재교육이 자체 개발한 AI 검색 엔진 '제니아(geniA)'와 해법에듀의 방대한 교육 빅데이터, 클래스큐브의 문제은행 검색엔진이 만나 개발된 학습 솔루션 프로그램이다. 닥터매쓰에서 제공하는 문제를 푼 학생들은 AI가 분석한 결과에 따라 취약점을 보완할 수 있는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받을 수 있다.
닥터매쓰 사이트는 리뉴얼을 통해 편의성 개선은 물론, 교재와 학습동영상을 닥터매쓰 시스템과 연계해 학원 운영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안한다. 교재와 연계된 동영상을 통해 자기주도학습을 진행하고, 교재와 닥터매쓰 시스템을 연계해 보충문제 및 오답, 유사문제를 학습할 수 있다. 지속적 현장의 요구를 반영해 비대면 자기주도학습에 적합한 전용교재 온라인 공유 기능을 추가로 제공한다.
해법에듀는 20일부터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가입비 면제' 및 결제 시 무료사용 기간을 추가 제공해 준다. 또 홈페이지를 통해 7일 동안 무료체험이 가능하다.
홍인국 대표는 “닥터매쓰가 학원의 효율적 운영 돕는 완전한 솔루션으로 재탄생할 수 있도록이번 리뉴얼을 단행했다”며 “학원 운영의 편의성 및 학생 성적 향상에 가장 효율적인 솔루션을 제공할 닥터매쓰를 직접 경험 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명희기자 noprint@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