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패션·뷰티 '선물하기']아모레퍼시픽 '홀리추얼', 가정의 달 선물 최적

Photo Image

아모레퍼시픽은 홀리추얼에서 가정의 달을 맞아 선물하기 좋은 제품을 제안했다. 홀리추얼은 홀리스틱(Holistic·전체론적인)과 리추얼(Ritual·의식) 의미를 함께 담은 홈 에스테틱 브랜드다.

이번 선물 구성은 함께 사용하면 시너지를 내는 제품을 묶어 효과를 높일 수 있는게 특징이다. 큰 일교차와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푸석해지고 생기를 잃은 피부를 가꾸는 데 도움을 주는 기본 제품 구성이다.

홀리추얼 마이크로 밸런싱 에센스는 마이크로바이옴 과학을 담은 프리-프로-포스트바이오틱스 성분이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피부 본연 힘을 길러준다. 말끔하고 촉촉한 워터 타입으로 스킨케어 첫 단계에 사용하는 것은 물론 미스트나 스킨팩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컨센트레이트 시그니처 크림 라이트는 강력한 수분감을 선사하는 안티에이징 제품이다. 가볍고 부드러운 제형의 크림이 피부 노화 주원인인 피부 온도를 낮춘다. 수분량, 모공, 주름, 탄력 등 각종 피부 노화 요소를 한 번에 케어하는 것이 특징이다. 여러 임상 테스트를 통해 효과를 입증했다.

두 제품은 선뜻 피부 관리를 위해 밖으로 나가기 망설여지는 요즘, 마치 집에서 전문가에게 관리받은 듯한 만족감을 줄 수 있고 또 두 가지를 함께 사용하면 시너지 효과를 볼 수 있다.

래디언스 리설페이싱 필은 피부 각질을 제거하고 영양을 보충하여 빛나는 피부 바탕을 만들어준다. 필링 패드와 중화 패드 두 가지로 구성했고 1회 사용이 가능한 개별 포장으로 위생적이고 간편하다. 씻어내지 않아도 돼 언제 어디서나 전문적인 각질 케어 효과를 선사한다.

코어 리프트 액티베이팅 세럼은 콜라겐과 강력한 항산화 성분이 피부 속부터 탄력을 강화하고 피부 밀도를 높여준다. 매일 사용할 수 있고 홈케어 시 윤곽 마사지용으로도 제격이다. 금이 들어 있는 영롱한 젤 타입으로 도톰하고 부드럽게 발려 뷰티 디바이스와 같이 사용하면 더 좋다. 일반 세럼보다 세 배 넉넉한 용량으로 만족감을 높였다.

홀리추얼 브랜드 관계자는 “최근 홈케어 트렌드가 확산되는 가운데 바쁜 일상에도 집에서 전문가 수준의 피부 관리를 원하는 소비자들 요구를 반영했다”고 말했다.


박효주기자 phj20@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