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Image
<이마트 국민적금>

이마트는 KB국민은행과 손잡고 쇼핑과 적금을 연계한 '이마트 국민 적금'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이마트 국민 적금'은 매월 10만원씩 1년간 납입하는 상품으로 이마트 매장에서 연간 120만원 이상 구매 시 최고 연 10.0%(우대이율 포함) 금리를 제공받을 수 있다.

또 적금을 개설하고 납입하면이마트 오프라인 매장에서 5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할인 쿠폰을 매월 지급해 총 6만원의 쇼핑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마트 국민 적금'은 4월 19일부터 28일까지 사전 응모 후 추첨을 통해 10만명을 선정하며 'KB스타뱅킹앱'을 통해 응모할 수 있다. 당첨된 고객은 4월 29일 개별 전송되는 가입 링크를 통해 5월 3일부터 9일까지 가입하면 된다.

이마트가 KB국민은행과 손잡고 쇼핑과 적금을 연계한 '이마트 국민 적금'을 선보인 이유는 고객 혜택을 강화해 오프라인 이마트 경쟁력을 제고하기 위함이다. 이마트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했을 시 적금 금리를 높여주고, 매월 이마트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제공함으로써 자연스럽게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할 수 있도록 했다.

최훈학 이마트 마케팅 상무는 “이마트를 찾아주시는 고객에게 쇼핑혜택과 금융혜택을 모두 드릴 수 있는 '이마트 국민 적금'을 준비했다”면서 “이마트는 앞으로도 오프라인 이마트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박준호기자 junh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