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SDS-DGB캐피탈은 11월 10일(화) 오후 14시부터 전자신문 웨비나 전문 방송 올쇼TV에서 '삼성SDS의 'Brity RPA'를 활용한 DGB캐피탈 업무자동화 성공사례'를 주제로 웨비나를 진행한다.
글로벌 금융시장은 자본진입의 규제, 요구사항 강화 및 유동성 증가로 인해 기업간 경쟁이 치열해지는 등 매우 어려운 환경에 놓여 있다. 금융기업들은 이러한 도전적인 환경에서 성장과 지속 가능성을 보장하기 위해 비즈니스 모델을 단순화하거나 새롭게 구성하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기업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글로벌 금융서비스社인 DGB캐피탈은 올해 삼성SDS의 Brity RPA를 표준 솔루션으로 선정 및 활용해 다양한 업무 분야에서 Silo화된 Legacy 시스템의 단계별 업무프로세스를 자동화했고 이를 통해 막대한 비용이 소요되는 통합시스템 재구축/개발없이 Digital Transformation을 실현하여 기존 금융IT 패러다임에서 벗어난 차별적인 사업 경쟁력을 확보했다.
또한 DGB캐피탈은 DGB데이터시스템의 혁신과제발굴 방법론을 도입하고, 개인/오토/커머셜금융 및 심사/여신관리 부문의 3개 업무를 자동화 시범과제로 선정하여 연간 4,972여 시간을 절감할 수 있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DGB캐피탈의 RPA 도입배경, 추진과정, 적용사례 및 확대방안과 DGB데이터시스템의 Challenges와 지원체계를 살펴볼 예정이며, 신규기능이 장착된 삼성SDS의 Brity RPA 주요 특장점 소개를 통해 성공적인 RPA 도입가이드를 소개한다.
자세한 정보는 올쇼TV 홈페이지(https://www.allshowtv.com/detail.html?idx=40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