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에서 만나는 할로윈 멍스티벌, 마이펫페어가 찾아오다…‘마이펫페어 2020 수원 ’ 10월 30일 개최

10월 30일 수원컨벤션센터 개최, 소중한 마이펫의 모든것이 한자리에

Photo Image
사진 = 마이펫페어 2020

지난 7월, 반려인과 마이펫의 펫캉스를 컨셉으로 소중한 추억을 선물했던 마이펫페어(My Pet Fair)가 다가오는 10월 30일(금)부터 11월 1일(일)까지 수원컨벤션센터에서 할로윈 컨셉으로 박람회를 개최하여 겨울나기준비에 들어간 반려인들을 찾아간다.
 
마이펫페어는 약 80개사 100개사의 반려견을 위한 사료, 간식, 의류, 장난감, 위생용품, 외출용품 등의 브랜드가 참여하여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인기있는 브랜드와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고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Photo Image
사진 = 마이펫페어 지난 행사 전경

대표적 브랜드로는 ▲쁘띠펫, ▲파미데이즈, ▲이지세이프, ▲바이오클, ▲도기파크, ▲폭스박스, ▲아인솝, ▲개님의 상점, ▲꼬망세, ▲도그앤보그, ▲테라카니스, ▲닥터바이, ▲펫타민, ▲꼬망세, ▲다스블라우, ▲로띠에 ▲일로일로 등이 있으며, 이 외에도 다양한 참가기업이 각종 이벤트를 진행하며 사은품을 증정한다.
 
주최사인 ㈜마이팀페어스는 ‘함께하는 할로윈 멍스티벌’을 컨셉으로 반려동물 동반 입장이 가능하며 전시장 내에서 체험프로그램인 ‘플레이존’과 유익한 세미나가 진행되는 ‘스토리존’을 기획한다.

 
‘플레이존’에서는 함께 방문한 반려견들이 자유롭게 놀 수 있도록 노즈워크&어질리티 놀이터와 미로탈출대회, 할로윈 포토존 등이 구성된다. 이는 반려인과 반려견이 서로의 유대감을 형성하고 확인하기에 최적의 프로그램이다.
 
‘스토리존’에서는 반려견 유치원 프랜차이즈 ‘털로 덮인 친구들’이 반려견의 사회화,
어린 보호자의 첫 반려생활과 같이 일반 반려인들에게 유익한 주제와 반려동물관련
창업예정자를 대상으로 한 세미나가 진행된다.

마이펫페어는 철저한 정부지침 이행과 방역시스템을 갖추어 지난 7월 전시회에서 3일동안 12,000여 명의 관람객이 방문했음에도 불구하고, 감염사례가 발생하지 않았기에 더욱 안심하고 안전한 관람을 할 수 있다.
 
㈜마이팀페어스가 주최하는 ‘마이펫페어2020 수원’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에서 10월 29일(목)까지 사전 등록을 하면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전시회 개요>
마이펫페어 개요
◆ 전시회명 : 마이펫페어 2020 in 수원
◆ 전시기간 : 2020.10.30.(금) ~ 11.1(일), 3일간
             매일 10:00~17:30(입장마감 17:00)
◆ 전시장소 : 수원컨벤션센터
◆ 주    최 : (주)마이팀페어스
◆ 출품품목 : 펫푸드/펫웨어/펫리빙/펫케어/펫서비스/펫아웃도어 등
◆ 부대행사 : 펫플레이존[펫미로탈출/할로윈 포토존/펫놀이터]
                  펫스토리존[반려인이 알아야 할 필수지식 및 정보 공유]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