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볶이 무한리필 ‘두끼’, 콜라보 소스 출시 기념 사전 이벤트 진행

Photo Image

최근 외식 트렌드가 빠르게 변화하면서, 소비자의 입맛을 고려한 다양한 신메뉴가 등장하고 있다. 외식 기업들은 새로운 메뉴를 선보이거나 기존 메뉴에 인기 아이템을 적절히 배합해 시너지를 내는 등 고객의 선호를 고려한 메뉴 구성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이러한 흐름 속에서, 떡볶이 무한리필 브랜드 ‘두끼’도 새로운 소스 콜라보를 진행한다고 밝혀 눈길을 끌고 있다.
 
두끼는 다양한 종류의 떡과 떡볶이 소스, 야채 등을 각자의 취향에 맞게 조리해 먹는 떡볶이 뷔페 브랜드다. 이곳은 지난 2014년 1호점(고대 안암점)을 개점한 이후, 2015년 하반기부터 본격적으로 가맹점 사업을 시작했다. 현재 국내 200여 개, 해외 40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이러한 두끼가 오는 2020년 1월 1일 새로운 콜라보 소스를 출시한다. 이는 해당 브랜드가 처음으로 진행하는 프로젝트다. 그간 두끼는 동대문 소스, 마라 소스, 부산 소스 등 다양한 소스를 고객들에게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이에 그치지 않고, 새로운 소스와 콜라보를 진행함으로써 소비자의 선택 폭을 넓히겠다는 각오다.
 
새로운 콜라보 소스 출시를 기념해 사전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공식 SNS 및 홈페이지에 게시된 블라인드 이미지를 확인하고, 콜라보 소스를 유추해 맞추기만 하면 된다. 응모는 이벤트 게시글 내 링크를 통해 가능하다.
 
참여 기간은 12월 20일부터 31일까지이며, 당첨자는 1월 둘째 주 50명을 선정해 발표한다. 당첨자에게는 2만 원 상당의 콜라보 업체 선물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서희원 기자 (shw@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