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스토아는 겨울방학 시즌을 맞아 내년 2월까지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 기획 상품을 판매한다고 4일 밝혔다.
SK스토아는 교육 상품 방송을 시청하고 오는 2월 29일까지 상담예약 신청하시는 고객 10명을 추첨해 각 50만원씩 총 500만원 장학금을 지급한다. 또한 상담예약 고객 전화 1통당 500원씩 기부금을 적립, 사회적기업 '서울행복한학교재단'을 통해 교육소외계층에 기부할 계획이다.
상품 별 추가 혜택도 준비했다. '천재교육 밀크T'를 상담예약하고 무료체험 신청 시 문화상품권 1만원을 받을 수 있다. 신청자 중 20명을 선정해 신세계 상품권 5만원권을 제공한다.
메가스터디교육의 초등 브랜드 엘리하이를 상담 예약 후무료 체험 신청한 고객에게는 14일간 학습 전용 기기 프라임탭, 스마트펜 및 초등 전 학년, 전 과목 무료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스마트노트(2종), 교재 1권을 교환할 수 있는 무료쿠폰도 발급한다. '엠베스트' 무료체험 신청 시에도 14일간 학습 전용 기기 체험 기회 및 교재 무료 쿠폰을 제공한다.
'박문각공인중개사평생회원과정'을 상담하는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 가운데 20명을 추첨해 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을 추가 제공한다. 내년까지 최종 합격하는 수험생에게는 제세공과금 부담이 없는 '수강료 100% 환급(1·2차 동시합격 및 발표 이후 7일 이내 관련 서류 제출)' 혜택도 적용 받게 된다. '뇌새김영어학습'은 상담예약 신청 후 구매하는 고객에게 신세계상품권 10만원을 증정한다.
노현종 SK스토아 문화·서비스팀장은 “연말연시를 맞아 고객 관심이 높은 다양한 교육상품을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진정성 있는 상품과 이벤트를 다양하게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윤희석기자 pionee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