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스토아, 교육 기획 상품 대거 편성..."공부하며 기부까지"

SK스토아는 겨울방학 시즌을 맞아 내년 2월까지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 기획 상품을 판매한다고 4일 밝혔다.

Photo Image

SK스토아는 교육 상품 방송을 시청하고 오는 2월 29일까지 상담예약 신청하시는 고객 10명을 추첨해 각 50만원씩 총 500만원 장학금을 지급한다. 또한 상담예약 고객 전화 1통당 500원씩 기부금을 적립, 사회적기업 '서울행복한학교재단'을 통해 교육소외계층에 기부할 계획이다.

상품 별 추가 혜택도 준비했다. '천재교육 밀크T'를 상담예약하고 무료체험 신청 시 문화상품권 1만원을 받을 수 있다. 신청자 중 20명을 선정해 신세계 상품권 5만원권을 제공한다.

메가스터디교육의 초등 브랜드 엘리하이를 상담 예약 후무료 체험 신청한 고객에게는 14일간 학습 전용 기기 프라임탭, 스마트펜 및 초등 전 학년, 전 과목 무료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스마트노트(2종), 교재 1권을 교환할 수 있는 무료쿠폰도 발급한다. '엠베스트' 무료체험 신청 시에도 14일간 학습 전용 기기 체험 기회 및 교재 무료 쿠폰을 제공한다.

'박문각공인중개사평생회원과정'을 상담하는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 가운데 20명을 추첨해 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을 추가 제공한다. 내년까지 최종 합격하는 수험생에게는 제세공과금 부담이 없는 '수강료 100% 환급(1·2차 동시합격 및 발표 이후 7일 이내 관련 서류 제출)' 혜택도 적용 받게 된다. '뇌새김영어학습'은 상담예약 신청 후 구매하는 고객에게 신세계상품권 10만원을 증정한다.

노현종 SK스토아 문화·서비스팀장은 “연말연시를 맞아 고객 관심이 높은 다양한 교육상품을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진정성 있는 상품과 이벤트를 다양하게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윤희석기자 pioneer@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