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코비가 선보이는 바이오슈티컬 브랜드 더미코스(DERMICOS)의 신제품 ‘FGF7 파워 인텐스 크림’이 25일(월) 오전 8시 15분부터 롯데홈쇼핑 ‘유난희 쇼’를 통해 처음 판매되어 매진을 기록했다.
1세대 쇼호스트인 유난희 쇼호스트가 직접 진행하는 유난희 쇼는 엄선된 제품만을 소개하여 고객들로부터 높은 신뢰도를 구축하고 있다.
FGF7 파워 인텐스 크림은 텍스처부터 밀도, 윤기, 컬러, 밀도, FGF7 성분 함유량에 이르기까지 모든 요소를 꼼꼼히 체크했다. 일명 ‘유난희표 크림’으로 불리면서 방송 전부터 눈길을 모았으며 매진 행렬을 이루는데 성공했다.
실질적으로 피부의 탄력을 좌우하는 콜라겐과 엘라스틴 성분은 피부 속 깊숙이 진피층에 존재한다. 때문에 업체측은 표피를 넘어 진피까지 도달하여 콜라겐 증가 및 피부 환경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 사용을 권장했다.
FGF7 파워 인텐스 크림은 피부 진피 재생을 도울 수 있는 FGF7(Fibroblast Growth Factor 7) 성분을 기반으로 하였으며 이 밖에 마데카소사이드, 보톨리늄, 풀러린, 베타글루칸 등의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FGF7 성분은 인체 피부 DNA와 일치하는 단백질 성분으로 부작용 확률이 낮아 피부가 예민한 사람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업체측은 전했다. 또한 인체에 유해한 영향을 줄 수 있는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벤조페논, 에탄올 등의 성분을 배제해 유해성분에 대한 부담감을 덜어주고 있다.
더욱이 FGF7 파워 인텐스 크림은 수 차례 테스트를 진행했으며 건조한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한다는 사실을 인정받은 바 있다고 전했다. 또한 피부 재생 기능 저하로 나타나는 눌린 자국, 불독살, 탄력 저하 등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덧붙였다.
더미코스 관계자는 “25일 롯데홈쇼핑 유난희 쇼를 통해 첫 선보인 결과 완판을 달성하여, 많은 분들의 관심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더 좋은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서희원 기자 (shw@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