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대표 조민호)는 최근 개인별 맞춤 상담을 통해 피부 및 건강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는 고객 체험존을 사업자 비즈니스 지원 센터에 마련했다고 25일 밝혔다.
체험존은 ‘시크릿 서울 ABC(Agent Business Center)’ 내에 위치하며, 스킨 및 바디 케어 관련 맞춤형 제품을 추천하는 ‘뷰티 스테이션(Beauty Station)’과 개인별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영양 상담이 이뤄지는 ‘뉴트리션 랩(Nutrition Lab)’ 두 개의 체험존이 신설됐다.
뷰티 스테이션은 이스라엘 사해 미네랄을 주원료로 한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 ‘시크릿(Seacret)’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는 공간이다. 전문 상담사가 피부 진단기를 활용해 개인별 데이터 분석을 제공하며, 이를 기반으로 피부 관리 해법과 적합한 제품에 대해 알아볼 수 있다.
뉴트리션 랩에서는 자연주의 건강식품 브랜드 ‘라이프 바이 시크릿(Life By Seacret)’ 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체지방 분석 결과를 토대로 전문 상담 영양사가 균형 잡힌 영양 섭취와 건강 관리를 위한 식품을 추천해준다.
체험존 방문을 원하는 고객은 회원 전용 시스템인 ‘마이오피스’를 통해 사전 예약 후 상담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1인 동반이 가능하다.
한편 해당 브랜드는 서울ABC를 시작으로 뷰티 스테이션과 뉴트리션 랩을 전국적으로 확대 운영한다. 현재 서울, 부산, 인천, 대전, 광주, 대구 등 6개 지역에서 ‘시크릿 ABC’를 만날 수 있다.
조민호 대표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뷰티 스테이션’과 ‘뉴트리션 랩’은 단순히 제품을 체험하는 데 그치지 않고 고객의 피부와 영양 상태까지 살펴 맞춤형 전문 케어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차별화된다"며 “누구든 체험존에 방문해 유익한 지식과 서비스에 대한 만족감까지 얻어갈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서희원 기자 (shw@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