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T Korea 2019] 컴텔테크놀로지, 무선통신테스트 솔루션 선봬

Photo Image

컴텔테크놀로지는 10월 23일(수)부터 25일(금)까지 코엑스에서 개최하는 '사물인터넷 국제전시회(IoT Korea Exhibition 2019)'에 참가해 무선통신테스트 솔루션을 선보였다.

Photo Image

컴텔테크놀로지는 이번 전시회에서 Voyantic사의 'Tagformance Pro'와 'Readformance'를 주력으로 소개했다. Tagformance Pro는 UHF RFID, HF RFID 및 NFC 테스트와 측정을 위한 올인원 솔루션으로 유럽 연합체 Rain에서 주로 활용하는 인증된 테스트 장비다.

Photo Image

Readformance는 리더 개발 및 선택에서 UHF RFID 리더의 기능 및 성능을 평가하는 도구로 R&D에 특화된 제품이다. 송신출력을 측정하고 수신감도의 결정, 케이블 접속 및 방사모드를 모두 지원하며 리더기와 태그간 통신 모니터링 및 분석하는 기능을 갖췄다.

한편, 사물인터넷 국제전시회는 4차산업혁명 시대를 맞아 혁신적인 IoT 기술을 선보이는 B2B 전시회다. 매년 IoT 디바이스, 네트워크, 플랫폼 기술, IoT 지능형 서비스, IoT 및 AI 융합 솔루션 분야의 선도적인 기술력을 전시하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