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큐, 프로디자이너용 27인치 4K UHD 모니터 출시

Photo Image

글로벌 IT브랜드 벤큐(지사장 소윤석)는 27인치 화면에 4K UHD 해상도를 지원하는 프로디자이너를 위한 모니터(모델명 PD2720U)를 출시했다.

PD2720U는 4K UHD 해상도를 지원하는 IPS 패널을 탑재했다. 어도비RGB 99%, DCI-P3 96%, sRGB/Rec.709 100%의 넓은 색역을 지원한다. 팩토리 캘리브레이션 리포트를 제공해 정확한 색수차와 감마 성능을 보장하며 HDR10을 지원, 생생한 영상 시청이 가능하다.

썬더볼트3 인터페이스를 지원해 썬더볼트3 케이블 하나로 빠른 영상데이터 전송은 물론 노트북 충전까지 가능하다. 디자이너를 위한 다양한 기능을 지원하는 디스플레이 파일럿 소프트웨어 설치가 가능해 작업 효율을 높인다.

복잡한 선을 쉽게 식별할 수 있도록 하는 CAD/CAM 모드, 어두운 영역의 세밀한 작업을 편하게 할 수 있도록 명암을 조절하는 애니메이션 모드, 맥북과 가장 유사한 색상을 보여주는 M북 모드 등 다양한 컬러모드를 지원한다.

두 개 컬러모드를 한 화면에서 보여주는 듀얼뷰 기능과 두 대 PC를 하나의 모니터로 사용하는 KVM기능으로 작업 효율성과 공간 활용도를 높일 수 있다. 2세대 핫키퍽은 다이얼형으로 손쉽게 모니터 밝기, 명암비, 볼륨을 조절할 수 있어 편의성을 증대했다.

출시가 139만원으로 주요 온오프라인 쇼핑몰에서 구입 가능하다. 패널을 포함한 무상 3년 서비스 기간을 보증한다.


권상희기자 shkwon@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