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베이비&키즈페어] 어린이화장품 브랜드 플로릿, 안심하고 사용하는 어린이 화장품 선보일 예정

Photo Image

어린이화장품 전문 브랜드 플로릿(대표 이철민)은 오는 9월 19일(목)부터 22일(일)까지 송도컨벤시아에서 열리는 ‘제19회 인천 베이비&키즈페어’에 참가한다.

플로릿은 자극 없이 안전한 제품을 만들기 위해 수천 개가 넘는 화장품 원료의 자료를 모아 알레르기 유발 물질을 규명하고 이를 철저히 제한하여 기획, 개발하고 있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거쳐 무자극으로 판명받은 제품만 생산하는 안심 어린이 화장품 브랜드이다. 안전한 성분과 더불어 아이들의 오감만족을 위해 스티커 형태의 마스크 팩이나 DIY 형태의 선쿠션 등 재미 요소를 더한 제품을 출시해 주목받고 있다.

플로릿은 이번 전시회에서 SNS 공동구매 완판을 기록한 바르는 네일 스티커 제품을 추가 생산해 선보일 예정이며 저자극 립스틱, 유아용 선쿠션, 마스크 팩 등의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소개할 계획이다.

한편, 인천 베이비&키즈페어는 산모, 출산 용품 시장의 트렌드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제품 판매 촉진과 신상품 홍보의 최적의 거점으로 2019년부터 '인천국제유아교육전'과 동시에 개최되며 영유아 통합 전시회로 발돋움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