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네트웍스 IT사업부문(대표 이경배)이 운영하는 CJ ONE이 회원 320명을 미술여행에 초대한다.
미술여행은 문화체육관광부 산하 예술경영지원센터에서 미술문화 확산과 문화향유 제고를 위해 운영하는 미술주간(9월 25일~10월 9일) 일환으로 운영되는 투어형 프로그램이다. CJ ONE은 미술여행에 회원을 위한 특별한 투어 코스를 만들어 회원 대상 무료아트 투어 이벤트를 실시한다.
미술여행은 28일부터 내달 9일까지 서울, 경기, 부산, 대구, 대전, 광주, 청주 등 전국 7개 도시에서 열린다. 서울, 부산, 대구에서는 산책하며 예술가 동네 혹은 갤러리를 둘러보는 워킹투어를 즐길 수 있다. 경기, 대전, 광주, 청주 등 네 곳에서는 편안하게 버스를 타고 근방 미술관 혹은 아트시티를 관람할 수 있다.
CJ ONE 회원이면 누구나 16일까지 CJ ONE 앱 미술여행 초대 이벤트 페이지에서 가고 싶은 투어와 사연을 댓글로 남겨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댓글은 한번만 남길 수 있으며 당첨 시 동반 1인까지 무료 투어가 가능하다.
CJ ONE 회원가입 이력이 없는 고객도 앱에서 회원가입만 하면 미술여행 이벤트에 쉽게 참여 가능하다. 각 도시별 상세 투어 일정과 코스는 CJ ONE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연화 CJ올리브네트웍스 과장은 “문화를 선도하는 CJ그룹 비전과 방향을 같이하는 미술주관 행사에 함께한다”며 “미술여행으로 CJ ONE 고객이 미술작품 아름다움을 경험하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종진기자 trut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