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스터디가 내달 1일부터 19일까지 롯데월드타워와 함께 '핑크퐁 월드페스타'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세계 최대 크기의 핑크퐁 조형물과 뮤지컬 라이브 쇼, 아기상어 월드 댄스타임 등 화려한 볼거리를 선보인다.
핑크퐁 월드페스타 기간 동안 방문객들은 롯데월드타워 곳곳에서 '핑크퐁'과 '아기상어'를 만나볼 수 있다.
롯데월드타워 월드파크에는 20미터 크기 '울트라 메가퐁'과 함께 핑크퐁의 다양한 모습을 담은 조형물 30개를 전시한다. 매일 오후 7시부터 오후 10시 사이에는 '울트라 메가퐁'이 점등되고, 동시에 롯데월드타워 전체를 핑크빛 조명으로 밝힌다.
어린이날에는 롯데월드타워 월드파크 특설무대에서는 핑크퐁 뮤지컬 오리지널팀의 라이브쇼가 오후 3시, 오후 5시 두 차례에 걸쳐 진행한다.
모두가 함께 '핑크퐁 아기상어' 노래와 춤을 따라하는 대규모 '아기상어 월드 댄스타임'도 예정되어 있다. 롯데월드타워 월드파크에서 만나볼 수 있는 핑크퐁 카페에서는 매주 주말 핑크퐁 음료를 증정하고, 핑크퐁, 아기상어와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타임을 진행한다.
'핑크퐁 월드페스타' 기간 동안 롯데월드몰 에비뉴엘 지하 1층에 열리는 핑크퐁 팝업스토어에서는 현장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한정판 제품과 핑크퐁 홈스쿨 체험전이 열린다. 현장에서 핑크퐁 홈스쿨 구독 시 핑크퐁이 직접 집으로 배송해주는 '핑크퐁 배송' 이벤트도 연다.
핑크퐁이 롯데월드타워와 함께 제작한 '월드타워송'도 출시한다. '월드타워송'은 세계적으로 사랑 받는 랜드마크를 소개하는 동요다. 핑크퐁 유튜브 채널, 앱, SNS, IPTV 뿐 아니라 스포티파이, 아이튠즈 등 글로벌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김시소 게임/인터넷 전문기자 sis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