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교육 전문기업 웅진컴퍼스(대표 최회영)의 모바일 학습 플랫폼인 ‘웅진빅박스(BIGBOX)’가 새 학기를 맞이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CJ몰과 함께하는 이번 할인 이벤트 이용 시 1, 3, 12개월 이용권을 최대 40%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다. 특히 12개월 이용 상품의 경우 구매 시 2개월 이용권을 추가로 제공한다.
동시에 진행되는 상품평 이벤트 또한 풍성한 경품이 준비 되어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이용권을 구매한 고객이라면 포토 상품평 작성 시 전원에게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을 증정한다. 또한 자체 제작한 ‘매일 영어습관 들이기 단어노트 1세트’와 이번에 새롭게 론칭 예정인 영어로 배우는 과학체험 교구 ‘웅진빅박스 플레이사이언스’ 1개월 이용권을 추첨을 통해 각 30명에게 제공한다.
새롭게 론칭한 과학&영어 통합학습 웅진빅박스 플레이 사이언스는 아이가 체험키트를 통해 직접 만지고 느끼며 배우는 영어 기반 과학학습이다.
웅진빅박스는 6세~11세 아동이 주 이용자로 학습자 개별 수준에 적합한 영어 영상을 알아서 추천해주고, 게임을 통해 학습자의 흥미와 몰입을 강화한 영어교육 애플리케이션이다. 특히, 특허 받은 영어학습 콘텐츠 추천 알고리즘을 통해 학습자의 성향, 학습 습관에 맞게 맞춤 콘텐츠를 제공한다.
최회영 대표는 “업계 1등 에듀테크 기업을 목표로 영어 연구 기반의 교육과 기술을 접목한 혁신적이고 다양한 시도가 활발히 진행 중이다. 곧 런칭하게 될 화상영어와 맞춤 콘텐츠 추천을 위한 개인화 기능강화, 인공지능 학습친구와 주고받는 스피킹 연습 등 학습자 중심의 재미있고 효과적인 교육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이어갈 것“이라면서 “선물공룡 디보, 뽀로로의 대모험, 롤러코스터 보이 노리, 또봇 등 우수성이 검증된 신규 인기 애니메이션 영어 영상의 추가 제공을 통해서 앞으로도 웅진빅박스 이용자들은 꾸준하고 즐거운 영어 학습을 경험하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CJ몰 단독혜택으로 3월 1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카카오플러스친구 ‘웅진빅박스’친구 추가 시 무료체험 7일쿠폰을 제공하고 있어 구매 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김은희 기자 (ke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