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렉스체인은 비렉스코인(BRX)을 2019년 상반기에 글로벌 Top 거래소에 상장을 추진하면서 블록체인 업계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김덕래 회장과 BEEREX CHAIN 조영환 회장, 황병수 대표이사는 지난 1월 16일 투자자들을 대상으로 1차 BRX GROUP 비전 컨퍼런스를 통해 그룹의 비전을 공유하였으며, 2월과 3월에도 지속적으로 투자자를 대상으로 그룹의 비전과 사업계획을 공유했다.
비렉스코인 관계자에 따르면 해당 코인은 단순한 ERC-20 토큰 수준이 아니라 메인넷 기반의 탄탄한 기술력을 갖춘 명실공히 글로벌 수준의 코인생태계로 발전하기 위해 그룹내 블록체인 연구소를 운영하며 기술력을 겸비한 실용코인으로 발전시키고 있다.
아울러 의료, 건강, 뷰티 분야의 실물기반 사용 가능한 다양한 메디컬 업체와의 협약을 통해 실사용자들이 생활에 필수적으로 필요한 분야에 접목하려는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한편 비렉스체인은 기존 뷰티산업과 의료건강 산업이 갖고 있는 정보부재, 회원 협력사 관리 부족, 제한적인 전시, 자격 검증의 부실 등의 문제를 극복하기 위해 원스톱 통합 플랫폼을 갖추고 글로벌 협력 체계를 바탕으로 전문인력을 통한 검증과 자격 시스템을 갖추어 가고 있다.
국내외 약 7만 지부 협회 및 30만 회원으로 구성된 미용협회와 항노화 의료재단 협력사를 바탕으로 글로벌 네트워크 확장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다.
2018년까지 7회에 걸쳐 월드 뷰티 페스티벌이라는 국제적인 대회를 개최하고 부스를 운영하여 회사의 경영이념과 경쟁력을 알리면서 글로벌 네트워크를 확대하고 있으며, BEEREX 뷰티 아카데미 센터를 통해 25개국 회원사와 우호관계를 바탕으로 업무협약을 체결해가고 있다.
아울러 협약된 가맹점에 대한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 가맹점 Quality 인증제도(SQC)와 가맹점 관리 서비스(MSO)를 제공하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조항준 기자 (jhj@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