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가족이함께 하는 햇반컵반 쿠킹클래스' 진행

Photo Image

CJ제일제당이 방학을 맞아 13일까지 '가족이 함께 하는 햇반컵반 쿠킹클래스'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햇반컵반 가족 쿠킹클래스는 서울 중구 CJ제일제당센터빌딩 내 쿠킹스튜디오 CJ THE KITCHEN에서 2월 21일 진행되며 만 7세~12세 초등학생이 있는 가정이면 신청할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가족은 13일까지 CJ제일제당 홈페이지를 통해 '아이와 함께 햇반컵반을 즐겼던 순간'에 대해 댓글을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부모와 자녀 참가자 9팀(18명)을 선정할 계획이다.

햇반컵반이 남녀노소 누구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HMR제품이라는 점을 알리기 위해 기획된 이번 쿠킹클래스는 '우리 아이와 함께하는 간편하고 맛있는 일상식 만들기'를 주제로 진행된다. 수업에서는 한국 아이아띠 아동요리 교육 협회의 심진미 대표가 강사로 나서서 즉석밥 햇반이 들어있는 햇반컵반을 간편하면서도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퓨전식 레시피를 선보인다.

메뉴는 아이들도 먹기 좋은 햇반컵반 스팸마요덮밥과 버섯곤드레비빔밥을 활용한 '스팸마요 컵피자'와 '버섯곤드레유부초밥' 두 가지다. 스팸마요 컵 피자는 오븐용 머핀컵에 햇반을 이용해 컵을 만드는 이색 간식이다. 햇반컵반 스팸마요덮밥, 옥수수, 양파, 다진 소고기, 토마토소스를 섞어 채운 뒤 슈레드 모차렐라치즈를 뿌려 오븐에 구워 완성한다. 버섯곤드레유부초밥은 간식이나 도시락에 좋은 메뉴로, 간장, 식초, 설탕에 조린 유부피 안에 햇반컵반 버섯곤드레비빔밥을 채워 담고 치즈, 후랑크 소시지로 장식해 완성한다.

이아람 CJ제일제당 햇반컵반 브랜드매니저는 “햇반컵반은 1인 가구나 젊은층뿐 아니라 가족들이 주말이나 여행에서도 간편하게 제대로 된 한끼로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 “방학을 맞아 가족이 햇반컵반을 활용한 음식 만들기로 추억을 만들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주현 유통 전문기자 jhjh13@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