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목) 하루 동안 인기 아이템 10% 할인 판매.. 특별 기프트 제공도
이탈리아 네오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가 2018년 한 해 동안 성원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보답하고자 12월 20일(목) 단 하루 특별 할인을 실시한다.
11번가 이용 고객들이 구매하기를 원하는 브랜드 및 상품을 직접 선정하고, 선정된 브랜드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인 '11번가 브랜드 워너비 원데이'에 참여하는 것.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메트로시티는 인기 아이템을 온오프라인 최저 가격인 10% 할인가로 선보이고, 특별 기프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메트로시티는 '11번가 브랜드 워너비 원데이'를 위해 2018년 한 해 동안 가장 사랑 받았던 인기 아이템으로 라인업을 구성했다. △밀라 요보비치, 바바라 팔빈을 비롯한 헐리우드 셀럽과 이요원, 소녀시대 유리, 티아라 효민 등 수많은 국내 스타들이 착용했던 메트로시티의 베스트셀링 아이템 부오나 에디션(MQ0367) △트렌디한 디자인은 물론 사피아노 소재로 내구성과 수납력까지 두루 갖춘 MF0407 모델 등이 대표적이다.
또한 특정 제품을 선착순 구매한 100명(한정수량)에게는 메트로시티의 시그니처 레이어링 프라그랑스인 ‘라 로사 비앙카(La Rosa Bianca)’ VIP 기프트도 선물로 증정할 계획이다. 라 로사 비앙카는 꽃의 여왕이라 불리는 불가리안 로즈에서 추출한 천연 향을 담아내 풍성하고 깊은 플로럴 향을 뿜어내는 프라그랑스이다.
메트로시티 관계자는 "2018년 한 해 동안 많은 성원을 보내준 고객에게 보답하기 위해 11번가와 할인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메트로시티와 함께 소중한 사람과 감사의 마음을 나눌 수 있는 연말 보내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11번가 브랜드 워너비 원데이'에서는 11번가에서 준비한 보너스 할인 혜택(10% 쿠폰 지급)도 제공될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신지선 기자 (jsshi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