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에쓰씨케이, 클라우드 비용의 20% 절감을 보장하는 무료 컨설팅 제공

Photo Image
20% 클라우드 비용절감 보장 컨설팅 대표 이미지

클라우드 솔루션 공급 기업인 ㈜에쓰씨케이 (구.에스비씨케이, 대표이사 이승근)가 기업, 단체에서 이용 중인 클라우드 비용의 20% 절감을 보장하는 무료 컨설팅을 제공한다고 29일 밝혔다.

에쓰씨케이는 마이크로소프트와 27년 이상 협업을 통해 긴밀한 협력관계를 가지고 있는 골드파트너이며, 국내 1,200여개의 파트너사를 보유한 국내 최고의 IT솔루션 총판사이다.

클라우드 솔루션 공급 기업 (CSP, Cloud Solution Provider)으로써 Azure의 최대 유통 공급자 (Indirect Provider) 이며, 최근 Azure 유통공급자 중 최초로 ‘애저 익스프레스루트 C1(Azure ExpressRoute Connectivity 1)’ 파트너계약을 체결하였다.

에쓰씨케이는 2018년 10월부터 매월 클라우드 사용료 100만원 이상의 기업, 단체를 대상으로 클라우드 사용료의 20% 이상을 절감할 수 있는 방법을 컨설팅을 지원하고 있다.

현재까지 축적된 다양한 환경에 맞는 클라우드 컨설팅 노하우와 경험을 바탕으로 10년 이상의 전문 클라우드 컨설턴트 그룹이 직접 방문하고 자세한 시스템 진단을 통해 클라우드 사용료의 절감 방법을 적극적으로 제시할 예정이며, 이외에도 다양한 정책적인 지원을 통해서 20% 이상의 사용료 절감을 보장할 계획이다.

컨설팅 신청은 신청 페이지에서 간단한 서류 신청을 하면 에쓰씨케이에서 검토 후 컨설팅 팀이 신청 기업, 단체에 방문하여 컨설팅을 제공하는 순서로 진행되며, 참여 기업 중 20%의 비용 결과를 받지 못한 기업의 담당자에게는 구글홈 AI스피커, 소니 무선헤드폰 등 보상기념품을 제공한다.

에쓰씨케이는 O2O, 게임, 콘텐츠 등 다양한 IT서비스 제공 업체와 스타트업, 제조업, 교육 및 공공기관 등 이미 약 150개 이상의 기업, 단체에 Microsoft Azure를 통한 클라우드 환경을 제공하면서 다양한 Azure 컨설팅 사례와 클라우드 서비스 컨설턴트 인력을 보유하고 있다.

에쓰씨케이의 이진철 클라우드 사업본부장은 “이번 컨설팅을 통해서 기업들이 점차 부담을 느끼고 있는 클라우드 비용을 효과적으로 절감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국내 최고의 CSP인 에쓰씨케이가 가지고 있는 노하우와 역량을 기업들에게 아낌없이 제공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번 무료 컨설팅은 에쓰씨케이 신청페이지 또는 Email을 통해서 신청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김은희 기자 (ke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