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식 예식의 품격과 웨딩홀의 편리함 더해
결혼 준비의 시작은 웨딩홀을 결정하는 것부터 시작한다. 웨딩홀을 선택할 때에는 편리한 교통과 주차시설, 다양한 편의시설, 뛰어난 연회음식까지 고려해야 할 것들이 한 두가지가 아니기 때문에 예비 신랑신부에게 가장 큰 고민거리가 될 수 밖에 없다.
국내 대표 웨딩컨설팅 기업 웨딩앤의 웨딩홀 담당 이소윤 부장은 서울 서부지역의 중심지인 목동에 위치한 더케이스타를 주목할만한 웨딩홀로 꼽는다. 이 부장은 "더케이스타 웨딩은 호텔식 예식의 품격과 웨딩홀의 편리함이 더해져 인기다"라며 "뛰어난 시설과 서비스 마인드로 신랑신부의 특별한 날에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더케이스타 웨딩은 동시에 1,000대를 주차할 수 있는 시설을 완비하고 있으며, 지하철 5호선 오목교역과 목동역에서 도보로 7분거리에 무료셔틀버스도 지속적으로 운행해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특히 서울의 서부지역인 강서, 양천, 영등포 방면에서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에게 인기가 높다.
더케이스타웨딩의 단독홀인 라티에라홀은 유러피안 클래식 스타일의 웅장함 속에 화려함이 조화를 이루는 호텔형 웨딩홀로 설계되었다. 32미터의 긴 버진로드는 하객의 시선이 집중될 수 있도록 만들어졌고, 7미터의 높은 천고는 웅장하고 경건한 느낌을 준다. 웨딩홀과 같은 동선에 50M 길이의 넓은 로비와 신부대기실이 있어 혼주 측과 하객 모두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다.
은은한 조명과 현대적인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더케이스타의 연회장은 웨딩 만찬 시 하객들의 식사가 안전하고 여유있게 프라이빗한 거리를 유지할 수 있도록 넓고 쾌적한 공간을 확보했다. 정찬식 한정식 메뉴는 한식, 중식, 일식 메뉴를 모두 맛볼 수 있는 콤비네이션으로 남녀노소 모두 만족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이소윤 부장은 "더케이스타 웨딩은 뷰티숍, 혼주대기실, 혼주탈의실, 수유실, VIP룸 등의 편리한 부대시설도 준비되어 있다며 "특급 호텔식 예식을 전문화된 공간에서 치를 수 있는 곳으로 단독홀이 지닌 장점을 극대화해 고객에게 큰 만족을 줄 것"이라고 전했다.
신지선 기자 (jsshi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