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스코스메틱 ‘살롱 바이 리더스’, 롯데홈쇼핑 론칭 방송에서 성황리 판매

Photo Image

리더스코스메틱은 자사 헤어 케어 전문 브랜드 ‘살롱 바이 리더스이 선보인 헤어 커버 볼륨 트리트먼트가 롯데홈쇼핑 론칭 방송에서 전량 매진을 기록했다고 16일 밝혔다.

지난 15일(월) 배우 유지인과 함께 처음 선보인 ‘살롱 바이 리더스 헤어 커버 볼륨 트리트먼트’는 일반 염모제와 컬러 트리트먼트제와 달리 씻어내지 않고도 간편하게 새치를 커버할 수 있어 시청자들에게 많은 주목을 받았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새치 커버가 필요한 소비자들은 대부분 정기적으로 염색을 하기 때문에 간편한 사용법과 커버력 외에도 자주 사용해도 자극이 없는 제품을 선호한다”며 “살롱 바이 리더스 헤어 커버 볼륨 트리트먼트는 이와 같은 소비자들의 욕구를 한 번에 충족시킬 수 있는 요소들을 갖춰 큰 호응을 얻을 수 있었던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이번 방송에서 선보인 제품은 두피 저자극 테스트, 민감성 피부 테스트를 완료해 독한 염색제 때문에 새치 커버를 꺼리던 소비자들도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1회 사용 시 50시간 동안, 7회 누적 사용 시 4주 동안 색상 지속 및 모발 윤기 개선에 도움을 주는 등 각종 임상실험을 통해 우수한 품질을 입증받았다.

에어버블 무스 타입의 제형으로 제품에 동봉된 브러쉬를 이용해 새치 커버가 필요한 부분에 펴 바른 후 5-10분간 건조해주면 씻어내지 않고도 곧바로 외출할 수 있다. 또한 프랑스산 염료를 사용해 자연스러운 컬러감을 선사하며 실크 단백질, 아르간 오일, 20여 종의 아미노산 성분을 사용해 머릿결에 영양을 공급해 모발 손상 없이 매일 사용할 수 있는 신개념 새치 커버 트리트먼트다.

리더스코스메틱은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배우 유지인과 함께 2차 방송을 추가 진행한다. 다크브라운과 밀크브라운 총 2종으로 1세트 당 본품 6개와 고급브러쉬 2개가 함께 구성되며, 오는 22일(월) 오전 6시부터 7시 15분까지 롯데홈쇼핑에서 생방송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조항준 기자 (jhj@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