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규형의 ‘오빠2’, 문파 대결 콘텐츠 ‘몬스터아레나’ 선봬

Photo Image

팡스카이(대표 지헌민)는 자사가 안드로이드 플랫폼으로 서비스중인 모바일 MMORPG ‘오빠2’에서 문파 콘텐츠인 ‘몬스터아레나’를 추가하는 등 대형 업데이트를 단행했다고 1일 밝혔다.

‘몬스터아레나’는 문파 전용 콘텐츠로, 문파원과 함께 몬스터를 제압하고 보상을 획득하는 콘텐츠다. 지정된 시간에만 입장할 수 있으며, 문파원 전원이 입장, 통과 라운드, 돌파시간 등을 토대로 다른 문파와 경쟁하는 시스템이다. 정령, 염력 및 은화 등이 보상으로 지급되며 다른 문파 콘텐츠에 비해 비교적 큰 스케일로 진행될 예정이어서, 문파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예상되는 콘텐츠다.

신규 외형 시스템인 ‘염력’도 추가됐다. 염력 시스템은 이동시 멋진 아우라가 발현되는 시스템이다. 이동시 이펙트 효과와 함께, 전투력이 상승하고, 이동속도를 대폭 상승시킬 수 있는 성장 시스템이다. 이 외에 서로 다른 속성의 룬 2개를 합쳐 강력한 룬으로 합성할 수 있는 '룬 합성 기능'이 추가됐고, 서로 다른 속성의 혼백 2개를 합쳐 강력한 혼백으로 합성할 수 있는 혼백 합성 기능도 추가됐다.

대형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도 열린다. 파격적인 보상이 지급되는 핫타임 이벤트와 출석 이벤트, 1억 골드 인증 이벤트, 미녀 ‘수화’ 호송 장면 인증 이벤트, 신규 콘텐츠인 몬스터 아레나 돌파 장면 인증 이벤트가 열린다.

유저들에게 어필할만한 게임 내 VIP 시스템도 개편됐다. 무과금 유저도 VIP 3의 혜택을 받게 되고, VIP 유지 기간 전체적으로 대폭 상승했으며, VIP 4 이상 캐릭터 전원 VIP유지기간이 ‘영구’로 변경됐다. 또 VIP레벨이 전체적으로 상향 조정돼 기존유저들은 자신의 VIP레벨에 따라 추가적인 보상이 지급될 예정이다.

‘오빠2’는 팡스카이의 ‘오빠모바일’의 명성을 잇는 무협 MMORPG로, 배우 이규형이 홍보모델을 맡아 활동 중이다. 원스토어 무료 1위, 구글 매출 90위권을 달성한 바 있으며, 한달 이상 꾸준한 순위 변동 그래프를 보여주고 있어,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은 타이틀이다. 이번 ‘오빠2’의 업데이트 및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와 구글플레이스토어, 원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소성렬기자 hisabisa@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