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00mA 대용량 배터리, 고성능 LED 손전등.. 다양한 기능 탑재
㈜S.M이 여름철 무더위를 해소하기 위해 고성능과 세련된 디자인을 갖춘 '스타 휴대용 선풍기'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 핑크, 네이비, 화이트 총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3단 바람 조절이 가능하고 2600mA 대용량 배터리가 탑재돼 보다 시원한 바람과 최장사용시간을 보장한다.
또한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하다. 손쉽게 접는 접이식 휴대용 선풍기로서 스탠드 모드와 탁상용 모드의 변경이 자유자재로 가능하다. 또한, 저소음 기능을 갖춰 여름철 직장이나 학교에서 사용하기에 유용하다.
이 외에도 고성능 LED라이트가 부착되어 야외 활동 또는 캠핑을 할 때 편리함과 안전함을 더해준다. 안전하고 편리하게 휴대할 수 있는 2중 분리형 스트랩으로 목걸이 타입과 핑거링 타입을 통해 휴대성을 높였다.
S.M 관계자는 “2년간의 연구 개발 끝에 바람을 효과적으로 멀리 내보내는 팬과 과학적인 안전망 각도를 갖춘 고성능의 '스타 휴대용 선풍기'를 설계하여 출시하게 되었다”라며 “해당 제품은 KB 생산물책임보험 가입으로 최대 1억원 보상된다”고 밝혔다.
한편 '스타 휴대용 선풍기'는 교보문고 핫트렉스 전 지점 외 백화점, 일반 대리점,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전양민 기자 (ymjeo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