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S 2018] 제이씨원 '이싸인온(eSignon)'

페이퍼리스 전문기업 제이씨원은 클라우드 전자계약 솔루션 '이싸인온(eSignon)'을 선보인다.

제이씨원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및 콘텐츠 관리 소프트웨어를 개발해 운영과 서비스를 향상시키는 솔루션 전문기업이다. 검증된 솔루션과 서비스로 고객 비즈니스 가치를 극대화한다.

Photo Image
제이씨원 이싸인온

이싸인온은 제이씨원이 4월 출시한 클라우드 전자계약 솔루션이다. 디지털워크플레이스 시대를 위한 합리적 비용절감 방안을 제시한다.

시간과 장소에 제약 없이 전자계약이 가능하다. 대면 혹은 비대면으로 빠르고 간편하게 업무에 활용할 수 있다.

전시회에서는 이싸인온이 연봉계약서, 프랜차이즈계약서, 상품판매계약서, 유지보수계약서, 자동차임대계약서, 용역계약서, 총판계약서 등 다양한 분야 활용을 부각시킬 예정이다. 전시회 이후에는 고객사를 방문해 시연할 계획이다.

이싸인온은 구글 안드로이드, 애플 iOS, 마이크로소프트 윈도 환경에서 사용 가능하다. 각각 스토어에서 내려받을 수 있다. 신규 가입 시 전자계약을 처음 접하는 이용자를 위해 한 달 30건 체험기간을 제공한다.

제이씨원은 이싸인온을 활용해 연봉계약서, 지출결의서, 휴가계획서 등 각종 결재 서식을 그룹웨어와 연동해 활용하고 있다. 이싸인온을 사내 그룹웨어와 연동시켜 회사 외부에서도 쉽게 문서 확인이 가능하다. 지출결의서는 사용내역에 대한 부가 설명 등을 실시간 채팅기능을 이용해 빠르게 업무를 진행할 수 있다.

제이씨원은 이싸인온 출시 이전인 지난해부터 해외 판로를 발굴하기 위해 다양한 국가 파트너와 협력을 논의했다. 무역사절단, 세미나 등 각종 정부 사업에 참여했으며 별도 세미나도 개최했다.

태국,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등 동남아 국가에서 많은 관심을 보여 4개 회사와 파트너십을 맺었다. 올해는 첫 해외 매출을 기대한다. 내년부터 매년 10만달러 이상 꾸준한 매출을 올릴 것으로 예상한다.


박정은기자 jepark@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