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 보안과 성능, 한 번에 두 마리 토끼를 잡자’ 온라인 세미나 개최

클라우드 상의 콘텐츠를 다양한 환경의 실 사용자에게 전달하는 기업에게 가장 중요한 요소는 성능(Performance)과 보안(Security)이다. 인터넷은 모든 사람에게 열려진 공간이며 자유롭게 공유되는 웹의 특성은 기업에게는 성능과 보안 면에서 방해요소가 될 수 있다.

전자신문 웹비나 전문방송 allshow TV는 오는 5월 17일 오후 2시부터 3시까지 ‘클라우드 보안과 성능, 한 번에 두 마리 토끼를 잡자’ 라는 주제로 클라우드 상에서 성능과 보안 효율을 높이는 방안에 대한 온라인 세미나를 무료로 진행한다.

총 3개의 세션으로 진행되는 이번 웨비나에서는 아카마이 테크놀로지스의 한국법인 강상진 상무가 웹과 모바일 앱 환경에서의 성능(Performance)지표와 중요성, 기존 인터넷 보안에서 클라우드 보안 전환이 의미하는 시사점, 클라우드 상의 성능과 보안을 동시에 확보하는 방안과 기술에 대해 설명한다.

특히, 데이터 센터 위주의 IT 보안에서, 클라우드 상에서의 보안으로, 1차적인 보안 거점이 이동함에 따라, IT 보안 담당자들이 꼭 알아야 할 인터넷 상에서의 공격과 방어에 대한 내용을 사례를 통해 쉽게 전달할 예정이다. 클라우드 성장세가 두드러진 가운데 글로벌 환경에서 각광받은 기술과 비즈니스를 위한 현재와 미래의 전략을 가늠해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온라인 세미나 참석을 원한다면 전자신문 올쇼TV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Photo Image

이향선기자 hyangseon.lee@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