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시티코리아는 지난 2일 유니시티코리아 본사에서 2018 평창 동계올림픽에서 금메달과 동메달을 획득한 쇼트트랙 국가대표 임효준 선수(한국체육대학교)에 대한 축하 및 포상금 전달 행사를 가졌다고 6일 밝혔다.
이 자리에는 임효준 선수를 비롯해 유니시티 인터내셔널 크리스토퍼 김 사장, 바비 김 아태지역 총괄 부사장 그리고 유니시티코리아 회원 및 임직원이 참석했다.
유니시티코리아는 스포츠 후원 프로그램인 팀 유니시티의 일환으로 지난해 6월부터 공식후원하고 있는 쇼트트랙 국가대표 임효준 선수가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대회 남자 1500m에서 대한민국에 첫 금메달을 안겨줬고 남자 500m에서도 동메달을 획득해, 이에 대한 포상금을 전달하고 축하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임효준 선수는 “유니시티의 우수한 제품과 함께 몸과 컨디션 관리를 꾸준히 해왔고,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 덕분에 운동 선수들의 꿈의 무대인 올림픽에서 금메달과 동메달이라는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었다”며, “앞으로 더욱 발전하는 모습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크리스토퍼 김 사장은 “임효준 선수는 부상으로 인한 7번의 수술을 끈질긴 재활 훈련으로 극복하고 올림픽 무대에서 당당하게 세계 최고의 자리에 올랐기에 많은 사람들에게 귀감을 주고 있다”며 “임효준 선수가 이번 올림픽에서의 성과를 바탕으로 앞으로도 더욱 크게 성장하기를 응원하겠다”고 밝혔다.
유니시티코리아는 임효준 선수에게 스포츠 활동에 최적화된 다양하고 우수한 유니시티코리아의 제품들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바이오스 라이프 이 에너지'와 '코어 헬스 팩'은 세계적인 도핑 테스트 프로그램인 '인폼드-초이스'의 안티도핑 테스트를 통과해 스포츠 선수들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많은 프로스포츠 선수들이 즐겨 찾는 '바이오스 라이프 이 에너지'는 에너지 대사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B군과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해주는 비타민C를 주원료로 함유해 건강하고 활기찬 생활에 도움을 준다.
'코어 헬스 팩'은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옥타코사놀을 함유한 아침용,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테아닌을 함유한 저녁용으로 나눠져 있고, 1회 섭취분이 낱개 포장돼 있어 보관과 휴대가 편리한 것이 특징이다. 유니시티코리아는 이와 같이 우수한 건강기능식품 제공을 통해 임효준 선수가 경기에서 최고의 컨디션을 유지하고 최상의 경기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한편, 유니시티코리아는 '팀 유니시티' 스포츠 후원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임효준 선수 외에도, 2016 리우 올림픽 카누 국가대표 조광희〃최민규 선수, 손아섭(롯데자이언츠), 황재균(kt위즈), 강민호(삼성라이온즈). 구자욱(삼성라이온즈), 김상수(삼성라이온즈), 김태군(경찰야구단), 그리고 울산현대축구단, KB스타즈 배구단, 우리은행 위비여자프로농구단, KCC이지스 프로농구단을 후원하고 있다.
이를 통해 다양한 종목의 프로스포츠 선수들에게 유니시티의 우수한 제품을 공급하여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을 지원하고, 나아가 유니시티의 기업이념인 '인류의 보다 풍요로운 삶'과 최적의 건강을 향한 유니시티만의 철학을 전파하고 있다.
이주현 유통 전문기자 jhjh13@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