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전드히어로즈, 잠실 롯데월드몰점 그랜드 오픈

Photo Image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스크린 스포츠 테마파크 레전드히어로즈가 오는 1일 잠실 롯데월드몰 3층에 신규매장을 오픈한다고 28일 밝혔다.

레전드히어로즈는 IT와 스포츠가 결합돼 스크린 스포츠와 아케이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놀이공간이다. 일상에서 쉽게 접하기 힘든 다양한 종류의 스포츠를 스크린을 통해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새롭게 오픈한 잠실 롯데월드몰점은 약 100평의 대규모 공간에 최근 큰 인기를 끄는 컬링을 비롯해 볼링, 양궁, 축구, 액션레이싱 등 약 10여종의 스포츠와 아케이드존으로 구성됐다. 또한 매장 한 켠에는 음료를 제공하는 푸드존도 마련돼 있다.

레전드히어로즈 잠실 롯데월드몰점은 매장 오픈을 기념해 이용 고객에게 웰컴 드링크를 무료로 제공하며, 카카오 플러스 친구를 맺으면 30분 추가 이용권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레전드히어로즈 관계자는 “많은 국내외 관광객들이 방문하고 있는 잠실 롯데월드몰에 레전드히어로즈를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지속적인 시스템 업데이트를 통해 온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새로운 놀이 공간, 안전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실내 스포츠 테마파크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레전드히어로즈는 지난해 7월 강남역점을 시작으로 최근 명동 눈스퀘어점, 부산 서면점을 새롭게 오픈 했으며, 추후 광주, 대구 등 전국적으로 매장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이상원기자 sllep@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