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토탈 스킨 케어 브랜드 제이엠솔루션을 운영하는 주식회사 지피클럽(대표이사 김정웅)이 새로운 컨셉트의 플래그십 스토어를 명동에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제이엠솔루션(JM solution)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는 공용면적 포함 478㎡(약 145평) 공간에 세일즈존과 테스트존, 컨셉 쇼룸, 그리고 왕홍과 유투버들을 위한 방송 공간으로 꾸며졌다.
그동안 롯데, 신라, 신세계 등 국내 주요 면세점과 올리브영 등 H&B Shop에서 제한적으로 제이엠솔루션을 접할 수 있었던 국내외 고객들은 이번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계기로 365일 언제든지 스토어를 방문해 제이엠솔루션의 다양하고 우수한 전 라인의 제품을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게 됐다.
제이엠솔루션(JM solution)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는 절제미가 돋보이는 인테리어와 조명으로 고객들에게 편안함과 안락함을 제공한다. 일반적인 브랜드 매장에서 볼 수 있는 눈부신 조명과 비좁은 공간과는 대조적으로 고객의 체험 공간과 동선을 고려해 여유 있는 공간으로 설계됐다.
제이엠솔루션(JM solution)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의 세일즈존과 테스트존은 제이엠솔루션의 전제품과 새롭게 출시되는 제품들을 가장 빠르게 접할 수 있도록 준비됐으며 컨셉 쇼룸은 제이엠솔루션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인 더메스테틱에 걸맞게 피부측정과 체험존으로 구성됐다.
특히 매장 후면에 마련된 스튜디오는 실시간으로 트렌드 상품 소개와 세일즈를 병행하는 왕홍과 유투버들에게 개방되어 제이엠솔루션 제품을 오프라인과 온라인에서 충분히 경험하고 체험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또한 스튜디오를 이용하는 왕홍과 유투버에게 원스톱 세일즈 프로세스를 제공함으로써 보다 빠르고 편리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지피클럽의 김정웅 대표는 “제이엠솔루션(JM solution)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계기로 국내외 오프라인 고객들에게 제이엠솔루션의 우수한 제품을 직간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게됨을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 고객에게 다가갈 기회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제이엠솔루션(JM solution)은 현재 7개라인 140여종의 기초 스킨 케어 제품과 누적합계 출고수량 1억장을 돌파한 10여종의 마스크팩 제품들을 출시 했으며 꿀광 프로폴리스 마스크, 물광 골든 코쿤 마스크 블랙, 청광 마린 진주 3스텝 마스크 등이 매출을 견인하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종민 기자 (jongmin1@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