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아동복지시설에 리모델링 지원

Photo Image
교촌에프앤비가 후원한 아동복지시설 혜심원 주거 환경 개선 프로젝트 리모델링 공사진행 모습.

교촌에프앤비가 카카오선물하기와 함께 적립한 기부금을 아동복지시설 혜심원에 전했다고 5일 밝혔다.

교촌치킨은 지난 연말 카카오선물하기 기능을 통해 제품 구매 시 일정 금액이 기부금으로 적립되는 '착한 치킨, 교촌라이스세트'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모금된 금액은 총 3000만원이다.

이번 프로모션으로 마련된 기금은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아동복지시설 혜심원의 노후 시설 리모델링 등 주거 환경 개선을 위해 사용됐다. 해당 리모델링 프로젝트는 1월 17일부터 31일까지 15일 간 진행됐다. 금번 환경 개선을 통해 혜심원에서 생활하는 유아부터 청소년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아이들이 보다 나은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인테리어를 조성했다.

교촌치킨은 지난 4일 혜심원 아이들에게 인기 애니메이션 '코코'의 단체 관람도 지원했다. 아이들의 즐거운 영화 관람을 위해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 교촌라이스관의 씨네패밀리 전석과 교촌치킨을 제공했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추운 겨울 아이들에게 이 사회의 따뜻한 온 정을 전해주고자 카카오와 함께 준비한 프로모션에 예상보다 많은 분들이 동참해 큰 감동을 느꼈다”며, “교촌은 올해에도 따뜻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모색하고 실행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주현 유통 전문기자 jhjh13@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