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글로벌 패션무대와 CF는 물론 최근 방송계까지 주목하고 있는 모델 겸 방송인 이시우가 '2017년 최고의 모델'로 인정받았다.
지난 20일 모델 겸 방송인 이시우는 서울 서초구 한강 세빛둥둥섬에서 개최된 '2017 대한민국브랜드대상ᆞ대한민국모델대상'에서 최우수 모델상을 수상했다.
이시우는 SFAA 서울 콜렉션(장광효·송지오·정욱준 등), 프레타포르테 콜렉션(서울·부산·상하이), 에르메스·제냐·샤넬·페라가모 등 유명 브랜드 콜렉션 등 글로벌 패션무대를 아우르는 프로 모델이자, 하이네켄·게스·하나은행·통신3사(SKT·KT·LGU+) 등의 광고모델로 주목받는 CF스타다.
여기에 tvN 드라마 '나인'·MBC 섹션TV 연예통신'·'무한도전(프로젝트 런웨이)', 동아TV 매거진에스 등 다수의 TV프로그램을 통해 얼굴을 알리면서 프로 방송인으로서의 모습도 갖춰나가고 있다.
이시우의 '2017 대한민국브랜드대상ᆞ대한민국모델대상' 최우수 모델상 수상은 패션·CF·방송 등 각 분야에서 맹활약해온 이시우의 노력을 인정함과 동시에, 글로벌 무대를 사로잡을 한류모델의 대표로서의 역할을 바라는 뜻에서 진행된 것으로 알려진다.
한편 '2017 대한민국브랜드대상ᆞ대한민국모델대상'은 사단법인 대한민국브랜드협회와 사단법인 아시아모델협회의 공동주최로 올 한해 가장 빛났던 브랜드기업과 일자리 창출기업, 청년브랜드기업(브랜드대상)과 함께 TV·잡지·패션쇼 등에서 주목받은 배우·가수·모델들을 치하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