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온페이, 프리미엄 카드 고객 대상 미식 혜택 제공

Photo Image

글로벌 카드 브랜드사 유니온페이 인터내셔날(대표 박미령)은 프리미엄 카드를 사용하는 회원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25일 밝혔다.

한국 및 해외 유명 음식점과 협력을 통해 80여 개의 미슐랭 스타 레스토랑, 유명 셰프 레스토랑, 대중적으로 인기가 높은 프랜차이즈, 식당에서 특별한 미식 혜택을 제공한다.

스테이크 레스토랑 '로리스 더 프라임 립'에서 유니온페이 프리미엄 카드 회원이 단품 메뉴 주문 시 10% 할인 혜택과 데일리 디저트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 서울 중구에 위치한 '10 꼬르소 꼬모 애비뉴엘 카페'에서도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3인 이상 방문 시 테이블 당 웰컴 시그니처 티라미수를 증정한다.

해외에서도 유니온페이 프리미엄 카드 회원들을 위한 다양한 미식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중국 상하이 프랑스 레스토랑 장조지, 스페인 레스토랑 토마티토, 지중해 음식 전문점 엘리펀트 등 유명 식당에서 유니온페이 프리미엄 카드 회원에게 음료 또는 디저트 등을 무료로 제공한다. 싱가포르 샹 팰리스에서는 단품 메뉴 주문 시 15%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태국 방콕의 라틀리에 드 조엘 로브숑'에서는 셰프 코스 메뉴 주문 시 세트 메뉴 당 와인 1잔(방문 시 최대 2잔)을 받을 수 있다.

미식 혜택은 내년 4월 말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길재식 금융산업 전문기자 osolgil@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