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가족과 함께 하는 '힐링타임'…토크콘서트&리조트 숙박권 선물

Photo Image

GS25가 300명의 가족들에게 즐겁고 유익한 시간을 가질 수 있는 힐링타임을 선물한다. GS25는 이달 31일까지 스타강사 3명 토크콘서트와 1박2일 휴가권을 선물하는 응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토크콘서트&1박2일 휴가권 응모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예정된 리조트 1박2일 숙박권+BBQ파티+조식이용권과 함께 토크콘서트 입장권을 75가족(각 리조트 25가족, 1가족 4인 기준 300명)에게 선물하는 색다른 경품 행사다.

GS25는 각기 다른 세 지역(경기도 광주, 충북 제천, 전남 여수)의 리조트(곤지암, 리솜포레스트, 라테라스)에서 3명의 스타강사들이 진행하는 재미있고 유익한 토크콘서트를 마련했으며, 각 리조트에서 가족들이 토크콘서트 관람 후 숙박과 BBQ파티, 조식을 이용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이번 이벤트는 GS25에서 유어스맥주와밤새우지, 유어스스폰지밥콘 등 행사 안주상품 7종 중 원하는 상품을 구매 후 GS&POINT를 적립한 고객 나만의 냉장고에 상품 1개당 응모 스탬프 1개가 생성되고, 스탬프 3개를 모으면 룰렛 추첨을 진행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나만의 냉장고 이벤트 페이지에서 룰렛 추첨 즉시 당첨 여부 확인이 가능하며, 횟수 제한 없이 스템프 3개를 모으면 룰렛 추첨 참여가 가능하다. 고객들은 룰렛을 통해 75가족에게 제공되는 힐링 휴가권 외에도 90%의 당첨율로 안주 1종을 선물 받을 수 있다.

홍성찬 GS25마케팅팀 대리는 “고객들이 가족과 함께 즐겁고 유익한 시간을 보내면서 행복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토크콘서트와 힐링 휴가권 선물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새로운 시도를 통해 지금까지와는 차별화된 이벤트을 준비한 만큼 고객들의 큰 호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GS25가 이번에 안주류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은 혼술/홈술족의 증가와 최근 휴가시즌 등의 이유로 맥주와 안주류 매출이 갈수록 증가하고 있기 때문이다. 실제 GS25가 1월~7월까지 맥주와 안주류 매출을 살펴본 결과 전년 동기간 대비 각 47.9%, 28.4%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주현 유통 전문기자 jhjh13@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