십이지, '2017 ICT 어워드 코리아' 디지털컨텐츠솔루션 분야 금상 수상

Photo Image

(주)십이지(대표이사 박버금)는 지난 7월 20일 (사)한국웹에이전시협회, (사)한국정보과학진흥협회, 안양대학교가 주관하고 미래창조과학부, 경기도, 한국정보화진흥원, 한국정보처리학회, 전자신문사의 후원으로 진행된 2017 ICT 어워드 코리아 시상식에서 디지털컨텐츠솔루션 부문 금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디지털컨텐츠 솔루션 부문은 디지털 컨텐츠 및 정보통신 관련 분야의 사용자 중심의 인터페이스를 갖춘 웹사이트 또는 프로그램으로 ICT 융합을 통한 부가가치창출을 표방하고 비 IT 산업을 지향하는 웹 기반 솔루션 구현 능력을 평가하는 분야이다.

수상작은 국가고시, 자격증 시험 무료 인터넷 강의 서비스인 ‘더배움’으로 각 시험별 강의 수강을 직관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최적화된 UI와 탄탄한 교수진과 커리큘럼으로 제작된 질 높은 이러닝컨텐츠, 민간자격시험 및 모의고사를 치를 수 있는 온라인 시험 시스템, 강의 교재를 구입할 수 있는 인터넷 서점 등 다양하고 강력한 기능들의 탑재로 우수한 점수를 받았다.

그 외에도 정부 3.0서비스 융합 부문 은상(한국지식재산 보호원), UI/UX 디자인 부문 우수상(성모자애복지관, 수돗물 홍보협의회 착한물 캠페인), 모바일 부문 우수상(24길) 등 4개 부문에서 총 5개의 작품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박버금 대표는 이날 "작년보다 발전된 기술과 문화로 저희가 지속적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믿고 함께 해준 임직원들과 고객사 모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수상 소감을 말했다.

한편 십이지는 2010년에 설립된 업력 7년의 디지털 에이전시로 각 분야의 숙련된 기술자들로 구성된 전문가 집단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종민 기자 (jongmin1@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