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담리즈수학, 성동센터 직영센터로 전환

Photo Image

미래엔에듀케어(대표 권혁춘)의 교구 중심 수학교육 전문 시설 '아담리즈수학 성동센터’가 2017년 6월부터 직영센터로 전환되었다.

'아담리즈수학'은 3세부터 초등 3학년 대상의 수학전문 브랜드로, 400여 종 이상의 다양한 교구를 직접 조립하거나 게임과 같은 다양한 활동을 통해 어려운 수학 개념을 쉽고 즐겁게 이해하도록 돕는다. 이러한 교구 체험 중심의 활동과 스토리텔링 수학, 생활 속 수학 등을 통해 수학적 사고력과 창의적인 문제해결력을 발달시켜 수학에 대한 자신감을 키워줄 수 있다.

수업은 아이들의 적극성 및 자발성을 유도하여 학습효과를 최대한 이끌어내기 위해 소수정예로 진행된다.

또한 입회 관리부터, 단계별 학습평가까지 과학적으로 학습을 관리해 주는 평가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으며, 매주 수업 후에 5~10분 동안 이루어지는 학부모 브리핑을 통해 아이의 학습발달 정보를 제공하고 가정학습과 연계할 수 있도록 안내한다.

서진삼 사업부장은 “기존에 프랜차이즈 센터로 운영되던 성동센터가 직영센터로 전환됨에 따라 교육 프로그램의 질을 한층 더 높이고, 다수 직영점 운영을 통해 쌓은 경험을 바탕으로 보다 안정적이고 체계적인 수학전문 시설로 거듭날 수 있도록 운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종민 기자 (jongmin1@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