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름이 생기는 원인은 지속적으로 햇빛에 노출되면 진피의 콜라겐 섬유, 탄력 섬유 등의 변성이 초래되고 피부가 건조해지면서 피부 노화가 일어난다. 피부노화의 결과물이 바로 주름살이다.
이런 주름살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피부가 탄력을 잃지 않도록 꾸준한 관리가 필요하다. 피부는 돈을 쓴 만큼 표시가 난다는 말이 괜히 나온 말이 아니다.
그래서 요즘은 뉴링클케어와 같은 즉각적인 주름개선크림이 인기를 끌고 있다. 주름을 펴고 싶은 곳에 발라주면 주름을 펴준다. 다른 제품들은 지속적으로 발라야 주름이 개선된다면 뉴링클케어는 순각적인 주름개선크림이다.
이 크림은 식약처에서 주름개선으로 인증한 아데노신, 아세틸헥사펩타이드, 올리고펩타이드 등이 다량 함유되어 있고 보습과 미백에도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 개발됐다.
뉴링클케어의 특징은 주름개선의 효과가 바르는 즉시 나타나기 때문에 ‘주름의 혁명’, ‘주름다리미’, 라는 별명도 소비자가 붙여줬다. 특히 미간주름, 팔자주름, 눈밑, 목주름 등에 도포하면서 발라주면 착산된 피부는 미백효과와 함께 주름이 펴지는 효과를 볼 수 있다. 재형의 질감이 매우 쫀쫀하며 흡수도 뛰어나다.
한편, 뉴링클케어는 아이뷰티랩(http://www.ibeautylab.co.kr) 에서 5만9900원에서 할인된 인터넷 최저가 3만9800원에 선착순 1000명에게 1+1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송태연 기자 ( ty123@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