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8일, 디큐브아트센터 개막!
한국 초연 개막 이후 뜨거운 입소문과 함께 흥행을 기록해온 뮤지컬 <오!캐롤>(프로듀서 박영석)이 디큐브아트센터 개막을 앞두고 새롭게 합류한 배우들의 캐릭터 컷을 공개했다.
남경주, 서범석, 전수경, 김선경 등 기존 캐스트에 원조 뮤지컬 디바 최정원과 실력파 김승대, 조휘, 최우리, 린지 등이 합류해 화려한 라인업을 완성하며 화제를 모았다. 이번 공개한 뉴캐스트 캐릭터 컷은 작품 속 캐릭터로 분한 모습과 각자의 개성을 살린 밝고 화사한 분위기로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여배우 1위 선정 최정원
먼저 에스더 역을 맡은 대한민국 최고 뮤지컬 디바 최정원은 화려한 드레스를 입고 파라다이스 리조트의 사장 에스더로 변신했다. 최근 실시한 온라인 설문조사에서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여자 뮤지컬 배우 1위로 꼽힐 정도로 모든 연령층에서 두루 사랑 받고 있는 배우.
<맘마미아><시카고>등에 연이어 출연하며 사랑 받은 최정원 배우는 <오!캐롤>에서는 말이 필요 없는 파트너인 남경주, 서범석 배우가 분한 허비와 최고의 호흡을 선사하며 원숙한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닐 세다카의 음악을 직접 들어보며 즐겼던 세대 인만큼 라디오에서 흘러나오는 닐 세다카의 음악을 한글로 받아 적어 부르곤 했다는 최정원은 “닐 세다카의 음악에 대한 잊을 수 없는 추억이 많아 이번 뮤지컬 <오!캐롤>에 참여하게돼 기쁘다”며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전했다.
순수한 게이브역, 김승대, 조휘 합류로 여심 공략!
실력파 뮤지컬 배우 김승대와 조휘는 천재 작곡가이지만 세상에 나서지 못하고 있는 게이브 역으로 변신, 여심공략에 나선다. 김승대는 “가족 모두가 함께 볼 수 있는 따뜻한 작품으로 나와 관객들 모두에게 힐링이 되는 작품이 될 것이다”고 전했다. 조휘 역시 “귀에 익은 친숙한 팝음악을 바탕으로 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작품으로 함께 참여하게 되어 기쁘다” 며 소감을 밝혔다.
통통튀는 매력! 팔방미인 최우리, ‘피에스타’의 린지 합류
폭발적인 성량과 당찬 매력으로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등에 출연하면서 뮤지컬계 팔방 미인으로 사랑 받고 있는 최우리는 통통 튀는 매력의 로이스 역을 맡았다. 최우리는 “<오!캐롤> 공연을 보고 닐 세다카 음악에 다시한번 감탄했다”며 “공연을 보러 온 관객들에게 향수와 감동을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각오를 밝혔다.
사랑스런 포즈로 시선을 사로잡는 린지는 결혼식 당일 파혼 당했지만 첫사랑을 잊지 못하는 순정녀 마지 역을 맡았다. <페스트>의 열연을 통해 뮤지컬계 샛별로 주목 받고 있는 그녀는 “순수한 재미와 웃음으로 위로를 받았다. 저도 열심히 노력해서 관객 분들이 힐링 되실 수 있도록 하겠다”며 각오를 밝혔다.
뮤지컬 <오!캐롤>은 전 세계 차트를 석권했을 뿐만 아니라 국내에서도 CF, 영화음악, 드라마 등으로 꾸준히 사랑 받아온 닐 세다카의 대표 히트곡 ‘Oh Carol’. ‘You Mean Everything to me’, ‘One Way Ticket’ 등의 넘버로 구성돼 있으며, 1960년대 미국 파라다이스 리조트를 배경으로 모든 세대가 공감 할 수 있는 다양한 커플들의 러브 스토리가 펼쳐진다.
어깨를 들썩이는 신나는 음악, 화려한 군무와 함께 복고풍의 의상 및 다양한 볼거리로 관람 평점 9.4 등 높은 만족도로 흥행에 성공을 거두었다. 디큐브아트센터 공연은 <오!캐롤> 초연 공연 흥행을 이끈 남경주, 서범석, 전수경, 김선경, 정상윤, 서경수, 오진영, 정단영을 비롯하여 뮤지컬 디바 최정원을 비롯해 배우 김승대, 조휘, 최우리, 린지 등이 새롭게 합류한다. 뮤지컬 <오!캐롤>은 광림아트센터 BBCH에서 2월 5일까지 공연 된 후 디큐브아트센터로 장소를 옮겨 온,S 28일부터 5월 7일까지 공연된다.
소성렬기자 hisabisa@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