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D조명 시장의 ‘바로미터’ ㈜솔라루체 2017년 사업설명회 개최

Photo Image

솔라루체가 오는 20일, 수원 노보텔 호텔에서 ‘2017 솔라루체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2017년 LED 조명시장 공략을 위한 포부를 밝힐 예정이다.

2014년~2016년 3년연속 조달시장 1위를 지키며 LED조명시장의 절대강자 자리를 굳혀온 솔라루체는 이날 사업 설명회를 통해 ▲시장별 실적 및 동향 분석 ▲신제품 및 수상 등 2016년 주요 성과 공유 ▲2017년 시장 별 주요 정책 변경 사항 ▲2017년 조달∙민수 사업운영방향 등을 전국의 대리점 파트너들과 공유할 계획이다. 매출확대 방안과 소통 중심의 청사진 등도 제시된다.


이날 행사는 LED조명업계 관련 내용과 함께 '소통과 힐링'을 주제로 한 스토리 강연과 유명 가수 공연도 함께 편성했다.

1부에서는 2017년 사업 방향 및 솔라루체의 비전, 2부에서는 스토리텔링으로 정평이 난 전금주 강사가 ‘소통과 힐링을 주제로 하는 사상체질’을 강연하며, 이어 유명가수인 홍진영씨가 출연해 신나는 축제분위기를 이끌어 간다.


솔라루체 김용일 대표는 “매년 대리점과의 소통을 위한 사업설명회를 개최하여 다양한 정보 교류의 장을 만들고 신제품 개발 계획을 발표하며 큰 반향을 이끌어냈다”며 ”이번 행사는 파트너십 강화에 좀 더 중점을 두고 2017년 신제품 개발 계획과 시장 동향에 대한 전문적인 분석을 제시해 국내 LED조명 시장의 현주소를 느낄 수 있는 사업설명회가 되도록 할 것 ”이라고 말했다.

행사 종료 후에는 우수한 실적을 올린 대리점들을 대상으로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공로상 등 총 7개의 부문 시상식이 준비되어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박시홍 기자 (sihong2@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