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에선 닭띠 고객은 스파가 무료

Photo Image

정유년 닭의 해를 맞이하면서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에서는 1월 한 달 동안 ‘닭띠 고객 스파 무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평일에 닭띠 아빠와 함께할 경우 엄마까지 부모 2명은 무료, 동반 자녀의 입장요금은 정상 결제하면 된다.

주말에 2인 이상 방문할 경우엔 닭띠만 스파 무료가 적용된다. 현장 매표 시에만 적용되므로 방문 시 반드시 신분증을 지참해야 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꼭 확인하자.

1월 동안 방문했던 영수증을 설 연휴기간에 지참하면 4인까지 스파를 50%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 크리스마스 이브 날 개장한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의 최대 규모 9,850㎡ (약 3000평) 노천 스파존에서는 이색적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총 12개의 야외 노천 스파와 함께 아쿠아바, 체온유지실, 다양한 휴식시설과 캠프파이어 주변에서 이색적이고 로맨틱한 나이트 스파를 즐길 수 있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의 노천 스파에는 야외 전경을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인피니티 스파와 히노끼탕, 원형스파탕, 다양한 종류의 유황온천탕 등이 있다.

노천 스파는 카라반 고객을 대상으로 매일 밤 10시까지 나이트 스파가 운영된다. 아쿠아바, 모닥불 주변이 프라이빗한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고 와인, 생과일 주스, 칵테일, 생맥주를 즐길 수 있다. 연인, 가족, 친구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로맨틱한 겨울 밤을 위해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의 나이트 스파가 겨울에도 매주 운영되며, 밤 11시까지(실내/외 수영장 10시, 온천대욕장 11시까지) 스파 도고를 이용할 수 있다. 극성수기 기간이 지나도 연중 상시 매주 금, 토, 일요일 그리고 휴일 전날에도 나이트 스파를 운영한다.

특히 스파는 개장시간인 오전 9시부터 입장하더라도 밤 11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총 2만5,437.00 m² (약 7800평) 규모에 최대 5천명을 수용할 수 있는 물 좋은 온천수로 손꼽힌다.

최상급 온천수에서 온천욕과 스파를 즐길 수 있고, 남녀노소 누구나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풀장 시설도 갖추고 있어 ‘가족 휴양지’로서도 그만이다. 온천수 파도풀(wave pool)이 사계절 운영돼 겨울에도 즐길 수 있다.

스파 도고의 파도풀은 유황온천수 파도풀로 주요 고객층인 어린아이부터 함께 오는 어르신들까지 전세대가 만족할 수 있도록 파도의 높이와 수심을 조절했다. 특히 스파 도고 파도풀은 이국적인 분위기의 바닷가 분위기로 꾸며져 미지의 섬 해안가에 와 있는 듯한 기분을 느끼게 해준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4인용 스탠다드 카라반 30대와 6인용 디럭스 카라반 20대가 갖춰진 국내 최대 규모의 럭셔리 카라반 캠핑장으로 카라반 숙박 시 워터파크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카라반 체크인 첫 날은 스파(워터파크)와 온천이용이 무료로 제공되고, 둘째 날 체크아웃하는 날에는 온천이용이 무료다. 약 400개의 락카시설, 샤워실, 파우더룸 등의 시설을 갖춘 카라반 고객 전용 락카동도 지난 12월말에 오픈해 고객들의 편의를 높이고 있다.

부모와 자녀끼리는 4인용 카라반을, 친구들끼리는 성인 6명까지 대형 6인용 카라반을 선택하면 좋다. 카라반 캠핑을 위한 바비큐 고기세트도 판매하고 있다.

 


바비큐 고기 세트는 소고기, 오리고기, 소시지, 전복, 가리비, 왕새우가 주요 메뉴로 4~5인 패밀리 세트는 160,000원, 커플세트는 90,000원이다. 숙박 예약 시 옵션으로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다. /박시홍 기자 (sihong2@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