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엠스쿨은 최근 자녀들을 안심하고 학원에 보낼 수 있는 ‘안심학원’ 서비스를 분당지역에 론칭했다고 밝혔다.
아이엠스쿨은 이번 론칭을 기념해 안심학원을 통해 믿을 만한 학원을 찾아서 다니게 되면 첫 2주간 완전환불을 보장하는 서비스도 실시한다.
안심학원 서비스는 믿을 만한 학원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다. 학부모 또는 학생들은 학원 선택 전에 미리 학원의 실내 사진, 원생 수, 학원비 등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론칭 전 실시한 안심학원 베타 서비스 기간에 사용자들의 호응도 좋았다는 평가다. 200여 개의 지역 학원들과 약 2만 명의 사용자들이 안심학원 서비스에 참여했다.
안심학원은 안심인증, 안심환불, 안심지원 등 서비스를 제공한다. 안심인증은 학원의 건전성을 확인해 추천하는 서비스다. 학원 관련 법 준수와 과거의 법 위반 사례까지 조사한다. 학원의 불법 행위 및 불건전 행위가 발생할 경우 학원비 전액을 환불 받을 수 있다.
안심환불 서비스는 현행 학원법에 따르면 하루라도 수업을 들으면 완전 환불은 불가능하다는 점에 착안했다. 별다른 사유가 없어도 안심환불 기간인 등록 후 첫 2주 안에는 언제든 학원비 전액 환불을 보장하는 서비스다.
안심지원 서비스는 안심학원에 등록한 뒤 2달 동안 꾸준히 학원을 다니면 격려금 25000원을 현금으로 지급하는 서비스다.
특히 론칭 기념으로 1개월 넘게 학원을 다닌 학생에게도 5만원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현재 다니고 있는 학원에 대한 간단한 소감이나 리뷰를 작성하면 된다.
아이엠스쿨 정인모 대표는 “학원은 다녀보기 전까지는 알기 힘든 것이 현실”이라며 “교육비를 절감하면서도 보다 더 나은 양질의 교육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싶다”라고 말했다.
한편, 안심학원 서비스는 현재 분당 지역에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지만 내년에는 전국으로 확대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