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과 가까운 야목역 역세권 ‘비봉 서희스타힐스 A카운티’ , 조합원 모집

Photo Image

경기도 화성 비봉지역은 비봉택지지구 개발로 새로운 주거타운이 형성될 예정이다.

비봉택지지구와 인접한 ‘비봉 서희스타힐스 A카운티’는 2017년 개통예정인 야목역이 약 800미터에 위치한 역세권이다. KTX와 서해안고속도로 비봉 IC와 인접해 있다.

‘비봉 서희스타힐스 A카운티’는 최근 ‘비봉 대우이안 A카운티 야목역’에서 건설사가 바뀐 이후, 조합원 창립 총회를 개최하며 사업 추진에 가속도를 붙이고 있다.

지역주택조합아파트로, 로열층을 빠르게 선점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분양가도 일반 분양 아파트의 분양가 대비 저렴한 3.3㎡당 700만 원대로 책정됐다.

현재는 조합원 선착순 모집 중으로, 동,호수 지정이 가능하며 추가부담금이 없고 발코니 확장비 무상, 중도금 전액 무이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지 내에는 입주민을 위한 부대시설로 25m 4개 라인 규모의 실내수영장과 패밀리 워터파크가 조성된다.

이 외에도 근력운동, 요가, 유산소운동 등 다양한 스포츠 활동을 할 수 있는 피트니스클럽, 골프클럽, 어린이집, 시니어클럽(경로당)이 들어서고, 인접한 비봉택지지구에는 병원과 대형마트, 영화관, 문화시설 등이 입점할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고잔동 지하철 4호선 중앙역 2번 출구 인근에 위치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