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G마켓, 대규모 `크리스마스 할인 이벤트` 개최

옥션은 오는 25일까지 `산타의 크리스마스`와 `루돌프 사과코의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을 연다고 8일 밝혔다.

`산타의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은 가족과 연인, 친구를 위한 장난감, 패션잡화, 디지털, 인테리어소품 등을 매일 특가 판매하는 `단 하루만 산타 특가`를 선보인다.

매일 아침 편의점 상품을 50% 할인 판매하는 `매일 10시 타임 특가`도 마련했다. 유아, 커플, 인테리어·파티 등 주제 별 상품을 추천하는 `맞춤 산타 선물 가이드`도 운영한다. 스마일페이 결제 고객에게는 인기 케이크 6종과 배스킨 라빈스 블록팩을 할인해 준다.

`루돌프 사과코의 크리스마스`는 크리스마스 선물용으로 옥션에서 단독 제작한 세척사과 `루돌프 사과코`를 판매한다. 해당 제품은 7900원(12봉내외)에 판매하며 크리스마스 콘셉트은 연출한 박스로 포장해 무료로 배송한다. 구매 고객 중 아시아나 회원 번호 등록자에게는 추첨으로 아시아나 1만 마일리지(총 200명)를 증정한다.

G마켓은 11일까지 `위시 유 어 메리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트리 풀세트와 미니트리, 파티·장식용품 등을 한 데 모아 최대 69% 할인 판매한다.

오는 25일까지 진행하는 `장난감의 모든 것` 기획전은 한정판 및 인기상품을 할인 가격 선보인다. 2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0%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행사 기간 구매자를 추첨해 `도쿄 디즈니랜드 여행 상품권`, `다이슨 청소기` 등을 선물한다.

같은 기간 `메리 크리스마스 포 유` 기획전도 선보인다. 깜짝 선물 증정, 투데이 핫딜 등으로 다양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선보인다. 즉시 추첨으로 선물을 증정하는 `크리스마스 기프트` 이벤트도 마련했다.

김자경 옥션 마케팅실 팀장은 “즐겁고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미리 준비 할 수 있도록 예년보다 빠르게 관련 기획전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Photo Image

윤희석 유통 전문기자 pioneer@etnews.com


브랜드 뉴스룸